메뉴
brunch
팔로잉
170
명
닫기
팔로잉
170
명
소므
삶에 낡고 지친 어른이들을 위한 작은 독백, 담백하고 진솔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다정한 태쁘
결혼을 하고 ‘아이’라는 축복을 만나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열심히 읽고 쓰던 그 시간들로 단련된 저는, 생각지도 않게 마음의 평온을 찾고 드디어 '삶의 평온'을 얻었습니다.
팔로우
취미가 재무설계 NOWKO
국제재무설계사 since 2007. "'부자'란 통장 잔고가 아니라, 내 삶을 내가 결정할 수 있는 자유"라고 동의하는 사람들을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봄여름
다정한 남편과 포근한 강아지와 함께, 하루를 읽고 보고 느끼며 살아갑니다. 그렇게 스쳐가는 순간들을 글로 남기며 마음의 계절을 배워갑니다.
팔로우
늘봄
호기심 대장 개구쟁이 딸과 비행하는 남편이 함께하는 일상. 그 속에서 매일 나아가는 삶을 살고픈 I형 사람입니다.
팔로우
열대나무
이상은 글 쓰는 사람. 현실은 절찬리 육아 중인 네 살 아이 엄마.
팔로우
민선
마음 가는 대로 살면 어떻게 될지 궁금한 사람
팔로우
런브
영국의 우중충한 날씨에도 내 안의 별을 빛내기 위해 하루를 아낌없이 사는 이야기를 하는 새사녀 (새벽을 사랑하는 녀자) 입니다
팔로우
이혜경
정리수납전문가. 정리컨설팅 2000회 경력자. 인스타그램 leehk1014주인장. 머리에 마음에 쌓여가는 얘기들 글로 옮겨봅니다.
팔로우
하루
하루의 슬기로운 회사생활
팔로우
무무선생님
엄마도 아이도 모두 무궁무진하게 성장하는 시간을 쌓고 싶습니다. 교사도 아이들도 모두 무럭무럭 자라는 배움의 시간을 쌓고 싶습니다. 그 소망을 이루고자 글을 쌓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인의 숲
코이카 자문관인 남편과 함께 르완다 키갈리 kiyovu에 살고 있습니다. 모든것이 서툴고 낯설지만 한 발 한 발 그들의 삶과 손을 잡습니다.
팔로우
데레사
지금은 돌아가신 친정엄마의 요양병원 이야기, 연재브런치북을 통해 한강 노벨문학상의 우리집 기적, 아주버님의 독서 명문장, 저의 하브루타 선순환자기주도학습법 등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Writer Yeo
호주, 영국 등 해외에서 작가 겸 독립 영화 감독으로 활동. 현재, 국내에서 작가로 활동중이다. 공개중인 작품으로는 개인 SNS를 통해 연재중인 인스타툰 [루바이야트]가 있다.
팔로우
은서아빠
화재 사례와 예방법을 전하고, 재테크와 삶에 대한 생각, 책에서 얻은 통찰을 나눕니다.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보다
나와 세상, 삶의 연결고리를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어떤 시기에는 글이 되었다가, 금세 돈이기도 했다가, 지금은 아기를 기다리는 마음인가 봅니다. 찰나의 연결고리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