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느긋
느긋하게 살고 싶은 한 사람의 공간입니다.
팔로우
한우물
평생을 지체 장애인으로, 반평생을 의과대학 교수로, 인생 후반전을 작가와 의사로 살아오면서 음미한 인생이란 요리의 맛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변은경
거꾸로 가는 시계를 선물 받고 빼빼 마른 어린 나를 자주 만난다. 같이 쪼그리고 앉아 들꽃 보는 걸 좋아한다.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하늠
기억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초록바람
세 아이를 성장 시키고 함께 성장한 50대 커리우먼입니다. 서혜정낭독연구소에서 북내레이터 과정을 마쳤으며 낭독으로 자신을 돌아보고 찾아가는 치유 과정을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낭랑한 마들렌
사춘기 삼 남매의 20년차 전업맘이자 오디오북 내레이터, 낭독 강사입니다. 책과 낭독, 모임을 통해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기쁨작가
40년 동안 남이 만든 틀 속에서 평범한 삶을 살았습니다. 이제는 스스로 나를 탐구하고 자신을 위한 삶을 선택하며 기쁨과 자유를 누리는 삶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빨간머리앤의 초록책방
빨간 머리 앤을 사랑하는 낭독가입니다~ 앤을 만나러 캐나다에 간다는 꿈만 꾸던 일을 현실로 이뤄낸 제가 자랑스럽습니다^^ 이를 계기로 빨간 머리 앤의 초록 책방도 만들어지겠죠^^
팔로우
소리책장
책을 읽고 사는 소리를 씁니다. 차곡차곡 소리책장에 모아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김자두
중학교 사서교사입니다. 쓰고 낭독합니다.
팔로우
한희정
낭독가. 책 속 낭독여행 기획. 미주한인낭독협회 대표. 한국웰니스낭독협회 이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