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
명
닫기
팔로잉
77
명
임창덕의 숲의 시선
010-8949-4937,귀농귀촌강의,수목치료기술자,조경기능사,공인중개사,사회복지사1급,경영지도사,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단 하나의 질문, 치유산업,스피치 인문학 존재와 무 등
팔로우
김에녹
베짱이가 되고 싶은, 태생은 개미. 블로그에는 여행 후기를, 브런치에는 일기장을 가장한 잡다구리한 생각들을 씁니다.
팔로우
위혜정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영어 교육가입니다. 삶의 여러 역할들과 함께 딸려오는 사유와 느낌에 대한 글을 짓고 있습니다. 어느덧 14권의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오옐
일상에서 건져올린 시와 단상들, 연필로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SE HO
안녕하세요. 양세호입니다.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노블, 웹툰, 그림책,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채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인생 2막을 연 사람. 역사 전공자에서 웹소설·전자책 작가이자 창작 멘토가 되었습니다. 『하루 30분 나를 바꾸는 글쓰기』 등 저자.
팔로우
이미경
이미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매일 꿈꾸는 주부로, 가족을 케어하는 매니저로, 버려지는 물건을 재활용하는 예술가로 하루를 누구보다 일찍 열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재요
일흔이 넘은 부모님과 함께 우이동에서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저는 그냥, 명함 사장이고, 아버지가 직접 커피를 볶고 내리세요. 덕분에 틈틈이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이예은
늘 설레지만은 않는 이방인의 삶을 기록합니다. Instagram @fromlyen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말자까
제주의 말수의사, 출간작가. 글쓰기&운동&뮤지컬 좋아함.
팔로우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팔로우
느긋
느긋하게 살고 싶은 한 사람의 공간입니다.
팔로우
relish
차와커피를 내리고 지성과감성이 반반이며 이상적 성향은 은은미를, 마음을 아끼고 가꾸는 가드너. 차와 커피 요리 약자들이 까페와 외식에서 해방되고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가길 응원
팔로우
아헤브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유산 남기는 생을 모토로 삽니다, 데이터분석가, 레크레이션강사, AI강사, 진로코칭지도사 Jesu Juva
팔로우
글섬
바람 부는 벌판에서 저마다 홀로 흔들리며 평범함조차 애써 도달해야 할 최선인 당신에게 나의 다정을 건네다
팔로우
페티
'주짓수로 떠난 중남미 여행' 작가
팔로우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대장장이 휴
당신의 '진짜 이야기'를 찾아, 가장 나다운 삶을 완성하는 여정을 안내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