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4
명
닫기
팔로잉
164
명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designer MYO
디자이너, 대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인포그래픽' 저자. 대학에서 디자인 수업을 맡고 있고, 기업에 강의를 나가기도 합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치유받고 여행하며 배웁니다.
팔로우
뭔들
노는 거 좋아하고, 여행 좋아하고, 맛집 좋아하고, 글쓰는 거 좋아하고, 살아감에 고민하는 대한민국에서 평범하게 살아가는, is 뭔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무네
무네의 브런치입니다. 재미있는 그림과 아름다운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제주도에서 작은 잡화점을 하며 생겼던 일들을 그려 보아요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황소흠
스웨덴 우메오 대학교 (Umeä Institute of Design)에서 인터랙션 디자인을 공부하고, 현재는 런던에서 데이터와 함께 디자인을 하고 있는 황소흠입니다 :)
팔로우
Yooseob
조급한 디자이너였던 제가, 지금은 학생들과 젊은 디자이너들을 위해 디자인을 연구하고 고민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 속에서 발견한 생각과 깨달음을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ONNA
한국에서 살지 않기로 선택한 주재원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루미상지
중년과 노년의 경계인. 후회하며 늙어가는 노인이 되지 않기 위해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밀키베이비
6권의 출간작가, 그림책 & 웹툰, 멀티미디어 예술가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윤슬 걷다
그간 걸어온 길 위에서 스치듯 마주한 윤슬 같은 감정들과 조용한 사색의 흔적들을 글로 남깁니다. 내 글이 누군가의 하루에 작고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푸드칼럼니스트 이주현
단 한 그릇 요리에도 따듯한 마음을 담아, 요리하고 촬영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이트립로그
지금 떠나기 좋은 여행지와 숙소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만두박사
마음만 자유로운 영혼인 정치학 박사입니다 (아쉽게도 만두학 박사는 아닙니다). 정치학, 국제정치, 필드 리서치 과정에 대해 이것저것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이름
이름서재에서 책 만드는 중. "각자의 이름에는 각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실 건가요?"
팔로우
LANLAN 란란
7번의 스타트업 경험에서 나온 육수같은 인사이트를 <란란클래스>에 담아 디자이너의 자신감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데이터 읽는 디자이너’코스와 ‘경력 자산화’코스를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진별
동남아를 공부하는 학생이자 글쓰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