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당근쥬스
글쓰는 사서쌤
팔로우
글쓰는자
The future is now and it start today.
팔로우
마음공방
글로 강의하는 심리학자
팔로우
뿡빵삥뽕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라는 존재를 견디려면 그들의 영혼에 어느 정도 자비심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데는 낮은 수준의 구체적인 고통이 따랐다. <고요의 바다에서> p170
팔로우
콩딘
온 취미를 누비며 영원히 뉴비가 돼
팔로우
선의
비디오보다 텍스트를 선호하는 영상 컨텐츠 서비스 기획자ㅡ 이지만 당분간은 재택 휴직자.
팔로우
선돌
그저 시간을 흘려보낼 수 없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남은 생이 어디로 흘러갈지 모르겠지만, 삶을 기록하며 살고 싶습니다. 마흔에 기다리던 아이를 만나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Amy
생각나는 대로 느끼는 대로 어떤 이야기이든 써보려구요.
팔로우
곰살
꼬물과 물꼬 사이 영상번역가, 꼬리가 달리는 밤을 좋아합니다. https://youtube.com/@gomxal
팔로우
엄마 엘리
날마다 아이랑 노는게 제일 좋은 전업 엄마. 두 아이를 키우며 황홀경의 육아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책읽고 글쓰고 성장하며 시간 부자, 경제적 자유를 가진 엄마의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가현
살아가는 것 자체가 과정이기에 '생활'이라는 단어를 좋아합니다. 여러 '생활'에 대한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유리
<그렇게 책이된다>라는 작은 동네 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책과 사람이 모이는 곳, 그곳에 희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마마튤립
삶을 살아가며 떠오르는 생각과 경험하는 것들을 글로 적어내곤 해요. 플라워 라이프타일 샵, 르셀레네도 만들어가고 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아기의 엄마가 되었답니다.
팔로우
일무
오늘의 글을 춥니다.
팔로우
조영준
영화를 두고 이야기를 나눈 지 10년. 서로의 프레임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글지마
세상에 없을 이야기를 쓰고, 화가 모네를 닮은 그림 그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최다미
읽고, 쓰고, 읽히는 중
팔로우
Alice in wonderland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의 저자 앨리스입니다. 싱가폴에서 살고 일하며 느끼고 경험한것들을 나눕니다. IG: https://www.instagram.com/haneulalice/
팔로우
비포선라이즈
사소한 이야기들이 모이면 누군가의 인생이다
팔로우
이두리
이야기꾼, 미니픽션 제조업자 leedr83@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