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
명
닫기
팔로워
26
명
성민
독서는 제게 영감을 줍니다. 이야기는 제게 활력을 줍니다.
팔로우
Lanie
교육학 전공 대학원생 엄마. 취미는 의미 발견하기.
팔로우
최정은
최정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송
사내변호사로 누구보다 현실적인 직장인이지만, 동시에 효율과 철학을 함께 품고 싶습니다. 법무, 조직, 그리고 살아남는 법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더블와이파파
📚 베스트셀러 작가(종이책 2권, 전자책 4권) 🌐홈페이지 : double-y-papa.github.io ✉️ 이메일 : bgim29712@gmail.com
팔로우
봄봄
읽고 쓰기를 좋아하는 정신과 의사가 진료실과 육아를 오가며 남기는 글입니다:)
팔로우
김정희
김정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
윤병옥
60대의 삶을 이야기합니다. 영화의 텍스트속에서 심리학적 상징을 찾고 해석합니다.
팔로우
윤주MAYOOZE
안녕하세요. 조용히, 천천히, 마음의 속도로 글을 씁니다.흘러가는 시간 속 작은 감정들을 기록하며, 읽는 이의 마음에도 잔잔한 여운을 남기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공담소
30년간 ISFJ ‘돌봄 본능’으로 타인을 챙기다, 두 아이 엄마가 되자 INTJ 전략가 모드가 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좋다며, ‘나를 깨닫는 시간’을 만끽하며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유승민
때로는 대처(Margaret), 때로는 갤러거(Liam) 파워 밀레니얼 젊꼰 30대 직장인
팔로우
루나
아이 둘 엄마입니다만
팔로우
엄혜경
엄혜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수민
한수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영주
김영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누달
비누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리씨
전원앓이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김기형
김기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