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강하
내게 와닿는 느낌들을 사랑한다. 江河.. 물 흐르듯 순리대로 살며 보고 듣고 대화하고 행하며 느끼는 호기심이 내 삶의 동력. 특별한 것은 없다. 누구나 느끼는 것들을 정리해볼 뿐.
팔로우
조규현
경제활동을 아내와 로테이션하기로 약속 받은 서투른 서비스 기획자
팔로우
존과 지니
가벼운 자전거 여행을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자전거 여행을 하며 여행의 기억을 잊어버리지 않게 여행기를 씁니다. 트래킹, 스노우보드, 스쿠버다이빙도 합니다.
팔로우
감자댄서
직딩노예탈출을 꿈꾸는 40대 직장인.. 인생 문제를 이성적으로 고민하다가 '점'을 통해 검증하는 오컬트 레시피 코치입니다.
팔로우
스토너
재미없는 사람입니다. 감정은 느리고, 리액션은 없고. 말보다는 글이 편할 때가 있습니다. 커피, 음악, 조용히 살아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김아영
형식에 관계없이 겪은 것들을 말하고, 쓰고, 나눕니다.
팔로우
구십년대생 김대리
90년대생 김대리의 생각과 고민
팔로우
윤성민
사진을 좋아하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조승현
아이들에게 천문학을 가르치는 별 선생님이 별빛 아래 남긴 이야기. 현재 구리 어린이천문대 대장을 맡고 있다. 매주 목요일 글을 발행한다.
팔로우
유송
기왕 태어났으니 열심히 살며 여러가지 할 것 다 해보자는 체험주의자. 지금은 이문동에서 한의원을 하고 있다.
팔로우
박광웅
세상에는 볼 것이 너무나 많아요. 이성과 감성을 가지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Sarah Kim
Art traveller&writer 💌 문화예술/ 여행작가_ 퇴근 후엔 글을 쓰고, 휴일에는 미술관에 갑니다. 열심히 일한 후엔 주섬주섬 여행가방을 쌉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