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더티브 Mar 15. 2021

창고살롱 분위기 그대로, 살롱IN살롱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클래스를 만나보세요

나만의 속도와 방식으로 지속가능한 일과 삶을 만들고 싶은 여성들의 온라인 커뮤니티, 창고살롱 시즌2 멤버십 모집이 지난주 월요일 오픈됐어요. 일주일 만에 벌써 많은 분들이 시즌2 레퍼런서 멤버로 함께 해주시기로 하셨는데요. 오는 3월 28일까지 시즌2 레퍼런서 멤버 모집 중이니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확인과 신청은 여기에서.


창고살롱 멤버십은 3개월 단위로 운영되는데요. 일정과 비용 등의 이유로 창고살롱에 참여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시즌2에서는 [살롱IN살롱]을 오픈 세션으로 운영하기로 했어요. 

시즌1에서 진행했던 글쓰기, 노션, 그림책, 운동은 물론이고 시즌2에서는 ‘영어 그림책 덕후' 살롱지기 혜영이 진행하는 영어 그림책 살롱도 새롭게 열려요. 


 창고살롱 분위기 그대로,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클래스를 만나 보세요. 살롱지기 현진, 인성, 혜영 세 살롱지기가 각각 하나씩 살롱을 이끌고 북스(BOOX) 대표 조수연님이 그림책 살롱을, 달리운동장 대표 이수지님이 운동 살롱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글쓰기 살롱] 초고부터 퇴고까지, 1p글쓰기

With 살롱지기 현진


내 글, 어떤지 궁금한가요? 10년 넘게 다양한 글쓰기를 경험하며 창고살롱 콘텐츠를 책임지고 있는 현진의 피드백과 함께 ‘완결성 있는 글쓰기’를 해보세요.


이런 분에게 추천


-메모장에 첫 문장만 써둔 글만 쌓여간다면

-내 글의 장점, 보완할 점은 무엇인지 피드백이 필요하다면

-나를 대표하는 한 편의 글을 제대로 완성해 보고 싶다면

-함께 글쓰고 이야기할 수 있는 동료가 필요하다면


신청은 여기서 



[노션 살롱] 내 일 맥락, 노션으로 정리하기

With 살롱지기 인성


‘툴덕후’, ‘정리덕후’ 인성과 함께 내 일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며 스스로 일 맥락을 정리해 보세요. 노션의 기초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나만의 ‘노션폴리오’도 갖게 될 수 있어요.


이런 분에게 추천 


-노션이 뭔가요? 노션과 노션의 전반적 기능을 알고 싶다면

-나 그동안 뭐했지? 내가 해온 일과 포트폴리오를 정리하고 싶다면

-나는 무슨 일을 하고 싶을까? 나에게 일이 무슨 의미일까? 고민이라면

-이번 기회에 노션폴리오를 하나 갖고 싶다면


신청은 여기서



[영어 그림책 살롱] 나의 세계를 넓히는 영어 그림책 읽기

With 살롱지기 혜영 


영어 그림책의 진짜 매력을 느끼고 싶나요? 시험용 영어가 아닌 진짜 영어를 만나고 싶나요? 영어 그림책만 1500여 권. ‘그림책덕후’ 혜영과 함께 영어 그림책의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이런 분에게 추천 


-미술관에 다녀온 듯, 새로운 세상을 여행한 듯 얇은 책 한 권으로 다른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독서하고 싶지만 시간 내기 좀처럼 쉽지 않다면

-글과 그림의 콜라보로 감동과 생각의 파장을 만들어내는 스토리를 만나고 싶다면

-문법 공부나 단어 암기 말고, 쉬운 단어로 된 짧은 문장으로 감동과 울림을 주는 진짜 영어를 만나고 싶다면


신청은 여기서



[그림책 살롱] 그림책으로 내 안의 조각 찾기

With 북스 조수연 대표 


반복되는 일상, 작은 그림책 하나로 숨 쉴 여유를 찾아볼까요? 그림책 경험 큐레이션 서비스 북스 조수연 대표와 함께 그림책으로 내 안의 조각을 찾아보세요.


이런 분에게 추천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라도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분

-나와 아이 모두에게 생각거리를 던져줄 수 있는 그림책을 찾는 분

-'그림책알못'이지만 그림책이 더 알고 싶은 입문자

-함께 그림책을 깊이 있게 읽고 얘기 나누고 싶은 '그림책 러버'


신청은 여기서


[운동 살롱] 내 몸을 쓰는 시간 #오하운

With 이수지 달리운동장 대표


몸도 마음도 개운해지고 싶나요? 6주간 영차쌤과 함께 매일 몸을 움직이고 관찰하고 기록하며 운동 습관을 만들어 봐요. 통증 없는 일상, 자유로운 움직임이 저절로 따라올 거예요.


이런 분에게 추천 


-만성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로 운동이 필요하다고 처방받았다면

-극단적이지 않고 올바른 방법으로 내 몸을 잘 케어해 보고 싶다면

-운동이 일상이 될 수 있는 운동 습관을 기르고 싶다면

-혼자 의지로 도저히 운동하기 힘들어서 운동 메이트가 필요하다면


신청은 여기서



창고살롱에 대한 가장 빠른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

창고살롱 비하인드 스토리는 창고살롱 레터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창고살롱 시즌2, 새롭게 시작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