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예림 Dec 07. 2023

진화의 구, 라인, 프로파일

내 삶의 일은 55.5

창조자 (라인 1) - 이 라인은 유전자 키의 본질적인 창조성을 나타냅니다. 여기에 속하는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며, 그들의 창조는 독창적이고 내면에서 우러나와야 합니다. 창조적 요소가 없다면 성취감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무용수 (라인 2) - 이 라인은 자연스럽고 쉽게 표현하는 우아함을 드러냅니다. 여기에 속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타고난 재능과 선물을 통해 자연스럽게 표현해야 하며, 이를 통해 진정한 삶의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변화자 (라인 3) - 이 라인은 예측하기 어려운 변화의 가능성을 지닙니다. 여기에 속하는 사람들은 전통적인 안정성이 부족하며, 다양한 역할과 경험을 통해 삶을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봉사자 (라인 4) - 이 라인은 집중력이 강하며, 영향력 있는 선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속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며, 봉사를 통해 건강한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해결사 (라인 5) - 이 라인은 현실적이며, 세상에 유용하게 작용하는 것을 중시합니다. 여기에 속하는 사람들은 세상을 멀리 뻗어나갈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선물은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로 할 것입니다.


교사 (라인 6) - 이 라인은 다른 라인과 구별되며, '왜?'라는 질문에 집중합니다. 여기에 속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재능을 이해하고, 그것들이 드러나도록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인생을 통한 지혜를 얻고, 그 지혜를 나누는 역할을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영화 플로렌스와, <알아봐주는 사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