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93
명
닫기
팔로워
293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최재형
최재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쩡이
쩡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늘
하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인루티
아인루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지연
신지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Iro
삶의 본질을 탐구하는 이로(iro)입니다. 뇌과학과 철학의 시선으로 당신을 이로운 길(利路)로 안내합니다.
팔로우
ykb
lalala
팔로우
서수민
서수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다시
폭식하는 연년생 엄마.
팔로우
리옹이
안녕하세용
팔로우
권상민
매일 1시간, 진심을 담아 글을 씁니다. 미국보험계리사로 시작해, 100억 투자받은 창업가가 되었고 이제는 매일 글을 쓰며 ‘마음을 움직이고, 결국 행동하게 만드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Nam cathy
남캐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학자
김학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땡자랑
세상을 지도로 읽고 장소를 기록하는 여행 작가 땡자랑입니다. 골목길의 익숙함과 멀리 보이는 풍경이 궁금하여 훌쩍 떠난 장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Jeong Kim
Jeong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