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동기 Oct 07. 2023

대표 기도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보호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십자가 사랑으로 영원한 생명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한 주간 부끄러운 죄를 지은 것이 있다면 지금 회개하고 깨끗한 마음으로 예배드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오늘 예배 시간에 예수님의 사랑에 깊이 빠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 주간 이 예배를 사모하며 그리워했습니다. 예수님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이 아침 교회에 왔습니다. 사랑하는 예수님과 만남이 틀어지지 않게, 어긋나지 않기 위해 우리 마음에 딴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예배에만 집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만 생각하는 밀도 있는 예배를 통해 예수님과 깊은 사랑을 체험케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깊은 사랑을 알아가고 나누는 예배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OOOO부 모두에게 찬란하게 빛나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우리 믿음에 유통기한이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시험, 고난과 역경, 기쁜 등의 세상일에 믿음이 변질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일에 일희일비하지 않고 어떤 시련이 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믿음을 주시옵소서. 1년 365일 변치 않는 전천후 믿음을 갖게 하여 주시옵소서. 다시 믿음으로, 오직 믿음으로 굳게 서는 OOOO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OO"라는 말씀을 선포하실 OOO 목사님께 성령의 기름 부음을 주셔서 은혜로운 말씀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선포하신 말씀을 통해 은혜의 상승기류를 타고 믿음의 날개를 펴 힘차게 비상하는 OOOO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된 특송을 기쁘게 받아주시옵시고, 오늘 예배를 돕고 헌신하는 손길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말씀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설악산 대청봉에서 하나님께 기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