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
명
닫기
팔로워
27
명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초아늘
풀의 새싹, 풀꽃을 이르는 ‘초아’와 하늘을 결합한 이름으로, 일상의 소박하고 맑은 하루를 적어내리고 싶은 글쟁이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다슬
일상에서 흔히 할 수 있는 친근한 경험이나 나만의 특별한 경험을 바탕으로 쓰는 에세이와 단편소설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평생옹졸
저는 평생옹졸입니다. 기록을 좋아합니다. 기록을 될 만한 순간을 포착하는 걸 좋아합니다. 기록과 관련한 잡다한 물건들을 모으고, 기록을 통해 평안에 이르려 노력하고 있어요.
팔로우
장진우
장진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디
대기업을 퇴사한 22년차 패션디자이너, 이제 글과 그림을 디자인합니다. 연재는 잠시 숨 고르기중. 인스타에 홍디작가의 디자인을 소개하며, 다음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relish
차와커피를 내리고 지성과감성이 반반이며 이상적 성향은 은은미를, 마음을 아끼고 가꾸는 가드너. 차와 커피 요리 약자들이 까페와 외식에서 해방되고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가길 응원
팔로우
의인
멜번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이자 글을 그리고 그림을 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의인입니다.
팔로우
이니
영화 리뷰글 쓰는 게 취미인 인프제 직장인
팔로우
HYUN
고민 끝에 골라낸 단어들
팔로우
윤슬yunseul
90년대생 작가 윤슬입니다. 흙 파먹던 꼬맹이, 이젠 노트북 앞에 앉아 일을 합니다. 그 사이 얼마나 많은 사건들이 터졌는지. 우리들만의 그러나 모두의 이야기.
팔로우
검은별
건축 그림책의 묘미를 느끼고 아이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영숙
조영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가령
곱다
팔로우
김강희
김강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도연 꽃노을
인생 2막은 그림책 작가를 꿈꾸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나를 찾아가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박지혜
박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승애
승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동그라미
기록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