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0
명
야원
'30년 야알못'이 서서히 야구에 빠져버린 과정에 관한 기록. 본업은 취미 없이 살던 7년차 기자
구독
Sonia
경계에 살며 부유하던 이야기를 나누는 Sonia입니다. 소속 없이 불안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하루를 더 살아보고 싶은 희망과 작은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반반맨
세상 어느 반쪽에 치우치지 않고 반반씩 나눠가질 방법을 함께 찾아보는 인문학 클럽입니다.
구독
Zeugitai
학문적 결핍을 충족, 누군가는 갈증을 지속함에 있어서 진취적인 개혁이지만 나에겐 결과에 있어서 확고한 당위성이다.
구독
김민호
용인의 청년 활동가 입니다. 청년공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퍼실리테이터 /
구독
북스토랑의 철학 코스
철학을 전공해 책을 1권 썼습니다. 글쓰기 교육 사업을 운영하다 글 잘 쓰는 AI에 위기를 느껴 되려 AI스타트업에 합류했습니다. 일상에 맞닿은 생활밀착형 철학에세이를 나눕니다.
구독
유동재
스페인어, 영어 그리고 한글 단어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멕시코 삶과 문화에 대해서도 쓰려고 합니다.
구독
BRAND ACTIVIST
교육운동가,가정운동가,기업운동가,사회운동가의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운동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구독
책읽는 헤드헌터
식물과 동물 돌보는 것, 기도하는 것, 누군가 도와주는 것 좋아합니다. 대학원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있는 헤드헌터이며, 장래희망은 정원이 있는 책방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구독
박점복
여기도 찔끔 저기도 찔끔 거리는 걸 보면 딱히 잘 하는 게 없다는 의미 이리라. 정처 없이 헤매고는 있지만 그래도 꼭 내가 메꿔야 할 모퉁이는 있고 말고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