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9명
-
헬렌 Helen 꿈꾸는 암환자
17cm가 넘는 전이암을 떼어낸 후 6번의 항암치료, 28번의 방사선 치료를 병행했습니다. 그 후 추가 항암치료를 거부하고 자연치료로 건강을 회복해 나가고 있는 약사엄마 입니다.
-
명욱
술 인문학, 트렌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전 숙대 미식최고위과정, 세종사이버대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젊은 베르테르의 술품'과 '말술남녀', '술기로운 세계사'를 집필
-
Melissa
인생의 절반 이상을 해외에서 살아왔으며,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느낀 것을 기록하려 합니다. 지금은 스위스 제네바에 거주하며 배움과 경험의 시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janvieretmars
20대 꿈을 따라 떠나온 독일. 경영 석사를 졸업하고, IT 회사에서 쥬니어로 시작해 사업부 부장이 되었다. 30대가 되어 결혼을 하고 아기가 생겼다. 지금은 프랑스 주부가 되다.
-
찬란 김아람
제주의 말수의사이고,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
경계인
프랑스 사람들과 부대끼며 살고 있습니다.
-
보르도농부
2018년에 프랑스에서 포도 따고, 와인 만들고, 캠핑카 타고 와이너리 투어를 다니고 온 얘기를 사진없이 글로만 풀어 써봅니다.
-
마고
프랑스 부르고뉴에서 네 가족이 삼백년 된 농가를 고치며 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본 것 알게된 것 느낀 것을 씁니다
-
포천경마
포천경마의 아침입니다 아침을 꼭 먹어야됩니다
아침이 든든해야 하루가 든든하거든요
-
조하나
언어로 사유하고 저항하는 인간입니다. 사람의 마음을 공부하며 만나는 문장의 단단한 힘을 믿습니다. 예민하고, 정치적이고, 무엇이든 탐구하는 사람들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