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8
명
닫기
팔로잉
148
명
east river
동강이 보이는 아름다운 곳에서 동강의 아아들과 함께 책을 읽고 생각을 기록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하
모으는 사람. 정신적 과잉 활동인. "라이킷과 구독하기 좀 베풀어주실 수 있으시겠어요?"
팔로우
삼분카레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또 힘을 받는 삶을 살면서 따뜻한 이야기들을 엮어내려 합니다.
팔로우
세일러 문
고요한 마음으로 달님을 마주하길 원합니다. 情의 이름으로 나와 그대들을 용서하고 싶은 글쟁이. 글의 힘을 믿는 사람들과 일상과 마음을 나누며 치유의 삶을 살기를 소원합니다.
팔로우
천망
맛있고 멋진 음식 찾기보다 한 끼 떼우는 게 좋은 사람. 2번의 죽을 고비를 넘기고 끈질기고 게으르게 오늘을 산다. 이러려고 못 죽었지 그 이유를 찾기위해 감사하며 생각하며 쓴다
팔로우
낭만육아
아이와 함께 행복한 일상이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지초지현
나무에서 피는 영지버섯이라는 뜻의 지초 지를 쓰는 지현입니다. 여러해살이풀인 지초처럼 늘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서연우
글을 읽는 사람에서 쓰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중 입니다.
팔로우
수아
사람이 변화되고 성장하는 일을 돕는 사람이 되고 싶었고, 관련된 공부와 일을 했었습니다.
팔로우
새날
오늘은 새날입니다. 새날 야금야금 읽고 쓰는 사람. 글을 쓰며 더 행복해지기로 결심한 40대. 함께 행복해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LEONATO
나도 글 잘 쓰고 싶다.
팔로우
오미숙
즐거운 인생을 살기 위해 애쓰고 있다. 여행을 하고, 그림을 그리고, 운동을 하고 있다. 여행하면서 느낀 생각과 일상 생활 속 삶의 지혜를 글로 쓰고 싶다.
팔로우
최우주
IT 업계에서 일하는 8년차 직장인입니다. 30대의 도전, 자취, 직장인 이야기 등 일상이야기를 쓰고있습니다. 주어진걸 감사히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해 선택하는 삶을 살고싶습니다.
팔로우
체리봉봉
새하얀 백지에서 무지개로 변신하는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발행합니다.
팔로우
무한긍정
책 속을 거닐며 마음의 평안을 얻고 특별한 두 아이와 함께 오늘을 살아가는 엄마, 다채로운 분야에 대한 호기심으로 스펙트럼이 넓은 책읽기를 즐기는 넓고 얕은 지식의 소유자이다.
팔로우
윤은채
이유식 매장 ,심리 타로 상담실 을 운영하며 보람있는 삶을 추구합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선이
어쩌다 연년생 형제와 집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민낯을 보여주고 싶어 글을 씁니다. 진심어린 글로 소통하는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아이지기
삼남매를 키우며 성장합니다. 아이를 지키며 나를 키우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주2회 발행합니다.
팔로우
초코파이
생각하면 할수록 더 어려워져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씁니다.
팔로우
GOMU
모두에게 행복이 오래 머물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