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로라킴
어쩌다 보니 내가 아닌 가족을 위해 사는 시간이 하루의 대부분이 되었습니다. 음식을 만들고 집을 정리하고 빨래를 합니다. 돈은 벌지 않지만 부자는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숨
‘이숨’은, 삶에 지친 마음에 다시 숨 쉴 수있도록 붙혀진 이름입니다. 삼남매를 혼자 키우며 버거운 일상을 살아가지만, 글을 쓰며 스스로에게 숨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형준
조직과 직장인의 행복한 성공을 돕습니다. (주)어치브코칭 대표코치 CEO/KSC,ACTC 한국코치협회 선정 2025년 '올해의 코치상' 수상
팔로우
프로불평러
"조금은 불평 많고, 꽤나 따뜻한 사람의 기록" 스스로를 ‘프로불평러’라 부르지만, 사실은 일상의 감정과 장면을 오래 붙들고 곱씹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문 진영
안녕하세요. 직업환경의학과 전문의이자 연구자이며,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환경보건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문진영입니다.
팔로우
쎄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행복하게 살아야 하는데 먹고 살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일을 선택하지 못했다는 후회에 관한 고찰, 나는 왜 일을 하는가? 인문학으로 통찰해본 직장생활 작가
팔로우
Well
Well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제희
글을 쓰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어느 작가지망생.
팔로우
평온안
민감하면 세상이 더 아름다워져요. 조금 더 민감한 눈으로 바라본 흥미로운 ‘일상 분석 이야기’. 평범한 우리네 이야기에 심리학과 철학을 곁들인... 별나거나 특별하거나.
팔로우
오월의햇살
마음을 담아 일상을 써내려 갑니다.
팔로우
이지희
안녕하세요. 이지희입니다.
팔로우
새글
시문학과 월간문학 신인상을 받으며 문단에 들어왔다. 에세이시집 #나는편식주의자입니다 외 17권의 책을 냈다. 생을 허투루 소비하지 않기 위해 뜨겁게 달려온 흔적들이다.
팔로우
무랑
일상 속 마음 돌봄 글쓰기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SL
ㅇㅇㅇ
팔로우
구기욱
더 많은 연결을 보여드리는 'Contextualizer'입니다.
팔로우
진정성의 숲
진정성의 나무를 심어 숲이 되는 세상
팔로우
나는 긍정의 비밀을 알고 있다
수채화를 그리고 시를 쓰고, 한 때 시로써 등단을 했다 그리고 지금 다시 수필을 공부하고 있다 나만의 언어로 나만의 문장을 만들어 독자와 소통하고 싶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