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아이덴티오
하나의 브랜드가 탄생하고 소비자에게 그 이미지를 굳혀나가가기 까지. 브랜드 컨셉을 기업문화로 어떻게 녹여낼 수 있을지 고민하고 기획하는 디자인 그룹 [아이덴티오]입니다.
팔로우
누메
기획과 여행을 말할 때 내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미식왕소장
탐식의 시대를 넘어 미식의 시대를 추구하는 식재료 탐험가. 식자재왕의 아버지, 미식왕소장이 들려주는 업소용 식자재 이야기.
팔로우
sunho
일을 만듭니다
팔로우
잎새
읽고 쓰고 일하는 사람
팔로우
보니키키
13년 째 독일 사는 한국 여자. 말보다는 글이 좋습니다. 환경을 위한 최소한의 실천으로 채식 레시피를 모아 발행합니다.
팔로우
혜연
7년간 IT업계에서 기획/마케팅을 하다가 퇴사를 선언. 현재는 마크로비오틱 쿠킹스튜디오 '마크로비오틱 비건 식탁 오늘'과 머핀샵 '퓸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예나
2015년 ‘소라넷 고발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디지털 성폭력 근절과 여성해방을 위한 위한 활동가로 일해왔습니다. 여성에 대한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난
광고회사 AP. 프리랜스 카피라이터. 에세이 <오늘의 모험, 내일의 댄스>, <다정한 사람에게 다녀왔습니다>를 썼습니다. 변화구보다 직구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지원입니다
2012년 (주)지태주 창업 - 2015년 읽으면 살 빠지는 이상한 책 출간 - 2016년 지태주 어플 출시 - 2021 여자가 봐도 예쁜 여자들 출간 -2022 분위기상점 개업
팔로우
서늘한여름밤
서늘한여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블블
여전히 떠들고 씁니다.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hatemonday
그리고. 찍고. 쓰고. 광고대행사 다니는 일상.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