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ristina Sarah Mina Jul 13. 2021

결핍

대학생의 생각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장소에서 정해진 수업을 들어야한다.

그런데 나는 자꾸 어디론가 떠나려 한다.


내 몸을 누일 수 있는 공간과 음식이 있는 집에서 공부를 하거나 글을 쓸 수 있다.

그런데 나는 자꾸 카페로 간다.


경영대를 전공했으니까 관련된 자격증과 영어 시험 준비를 해야 한다.

그런데 나는 자꾸 미술관을 가고 미술 관련 도록을 읽는다.

 그런데 나는 자꾸 다른 창작자들이 창작한 글과 영상을 찾아본다.

그런데 나는 자꾸 창작하는 게 좋아서 글쓰기 강좌를 수강한다.

그런데 나는 자꾸 창작하는 게 좋아서 포토샵, 일러스트 학원을 등록한다.



그런데 나는 자꾸



[결핍] :

 있어야 할 것이 없어지거나 모자람












         

작가의 이전글 내 생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