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김옥미
미투고발자이자 자살유가족, 자살생존자 그리고 정신질환자. 연극의 연출을 하고 대본을 쓰는 연극 연출가이자 극작가, 극단 '그럼에도 불구하고'의 대표.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쓰다 마음
일상과 글 사이, 일과 육아 사이, 너와 나 사이, 과거와 내일 사이
팔로우
동은
동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주맘
바쁘다. 그만 바빴으면 좋겠다. 바쁘다고 나 잃어버리지 말자고 글을 쓰러 왔다.
팔로우
윤중원
윤중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귤작가
귤밭 사이 작은 집(家)에 삽니다. 카메라에 담긴 일상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휘리릭
휘리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른
어른으로 살아간다는 것은, 어른이 되어가는 세대들에게 좀 더 좋은길을 내어주는 것이 아닐까?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LeeA
나를 읽어보다.
팔로우
mienne
mien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느린정원
"느리게 걷는 정원처럼" 일상에 작은 쉼표 하나. 식물을 키우며 '나답게' 사는 법을 배워갑니다. 또한 글을 쓰며 나와 세상을 더 깊이 알아갑니다.
팔로우
파란하늘
글 읽기부터
팔로우
므니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 읽고 씁니다. 아이를 잘 키워보고자 책육아를 시작했습니다. 비우고 정리하는 살림도 하고 북클럽도 하며, 읽고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조수현
조수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현진
최현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