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2명
-
귤나무
사랑이라 읽히길 바라며 씁니다 / 연기하고 글을 쓰고 영화를 만듭니다
-
마그리뜨
시애틀의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예쁜 그림을 좋아합니다. 등산을 잘 하기 위해 시작한 달리기에 미쳐있습니다. 2044년엔 프랑스에서 도슨트 공부를 하며 강변을 뛰고 있을겁니다.
-
주형원
<여행은 연애> 와 <사하라를 걷다>를 썼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파리에 살며, 프랑스 프로덕션에서 다큐와 전시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
Limi
숲을 좋아하고 초록의 생명에서 힘을 얻습니다. 읽을 책은 많고 들려져야 할 이야기도 많은데 저의 걸음이 더뎌 조바심을 느낍니다. 먼 곳과 여기를 연결하는 다리이고 싶습니다.
-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술과 책, 연극 좋아함.『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여보, 나 제주에서 한 달만 살다 올게』『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 출간.
-
이준수
책 <지구를 구하는 가계부, 미래의창 2024>, <선생님의 보글보글, 산지니 2021>, leejs12345@hanmail.net
-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
슬기
인생이라는 주로 위에서 자기 페이스대로 열심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버하지 않고 꾸준히
-
최황
미술을 전공했습니다. 글을 씁니다. 시각예술을 합니다. 클라이머이기도 합니다.
-
백승호
책 <추월의 시대> 저자, 시간 약속을 잘 지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