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최승지
유엔 세계식량계획 아프가니스탄 사무소에서 정보분석담당관으로 근무 중인 계약직 국제 공무원입니다. 누군가의 식탁을 채우는 일을 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elissa
인생의 절반 이상을 해외에서 살아왔으며,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느낀 것을 기록하려 합니다. 지금은 스위스 제네바에 거주하며 배움과 경험의 시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예진 Yejin Lee
스위스 제네바에 살며 국제보건 분야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이가는
삼남매 둘째딸. 슬로우 라이프를 지향하는 성격급한 사람. 삶의 찰나를 포착해 글로 쓰는 사람.
팔로우
진중현
여러나라 음악을 좋아하고 쌀과 약용식물을 연구하고 종자를 개발하는 '육종학자'입니다.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the Right Hands
국제개발 NGO 실무자의 또다른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아프로마치
번역가와 연구자로 20년간 글의 세계를 탐험하다, 마침내 글쟁이라는 오랜 꿈을 실현하기 위해 발걸음을 내딛다.
팔로우
비욘드발전연구소
Beyond Development Institute (BDI) 국제개발·비영리·지속가능한 발전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우엉군
떠돌이. 에이전시, 대기업, 국제인도주의단체에서 일했습니다. 일과 삶을 통합시키고 싶다는 바람이 있습니다. 자유, 이별, 상상력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팔로우
DAPLS 이혜령
DAPLS답엘에스, 방글라데시 프로젝트팀. ‘타인의 고통에 응답하는 배움‘을 지향하는 사회학도
팔로우
안종현
작고 말 못하는 생명과 오래된 도시와 물건을 좋아합니다. 때론 사진을 찍고, 게으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우바리
아프리카를 읽고 쓰며 생각합니다. 책 <내일을 위한 아프리카 공부>를 썼습니다.
팔로우
모두의애나
호주 이민자/엄마 : 영유아, 초등생 교육 프로그램 강사
팔로우
ana
서울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살아보고 싶어 치앙마이로 떠났습니다. 치앙마이에서 배운대로, 생각한대로 살고 싶었습니다. 현재는 구례로 이사해 <지리산소풍> 농부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 미
혼밥에 진심인 미니멀리스트의 맛있는 일상
팔로우
beirut
평범한 직장인, 커피칼럼니스트, <열아홉 바리스타, 이야기를 로스팅하다>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긴 겨울
...
팔로우
정연주
요리하는 글쓰는 이, 푸드 에디터, 번역가. 전 <쿠켄> 에디터.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프랑스요리 전공. 저서 <온갖 날의 미식 여행>, 번역 <풍미 사전> 등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