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M투데이 EV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투데이 Oct 05. 2022

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영국서 판매 시작

제네시스 영국법인은 10월 3일 일렉트리파이드 GV70을  공식적으로 판매를 시작했으며, 7월 예약 주문이 시작된 이후 이달 첫 고객 인도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일렉트리파이드 GV70은 GV60, 일렉트리파이드 G80에 이어 세 번째로 제네시스 브랜드가 출시하는 순수 전기차 모델이다.     

럭셔리한 성능과 많은 공간성을 구현하는 일렉트리파이드 GV70은 작년 유럽에서 출시 GV70의 순수 전기차 버전아다.      


일렉트리파이드 GV70모델은 77.4kWh 배터리를 탑재하여 약 455km의 주행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4륜 구동 듀얼 전기 모터 파워트레인을 탑재했다.    

 

또한 최첨단 800볼트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350kW 급속 충전기를 사용하면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단 18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일렉트리파이드 GV70은 기본적으로 12.3인치 계기판과 전용 배터리 전기(BEV) 테마가 적용된 14.5인치 고화질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비롯, 운전자 안전 지원 기능 등 최첨단 기술이 대거 탑재됐다.      

모든 제네시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일렉트리파이드 GV70은 사용이 간편한 온라인 구성 장치를 사용하여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은 다양한 색상 및 트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일렉트리파이드 GV70 소유자는 최대 27만 5,000개의 충전 위치를 포함하는 포괄적이고 스트레스 없는 유럽 전역 전기 충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Genesis Charging'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번거롭지 않고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된 이 서비스는 하나의 앱과 충전 카드만 사용하며 가정 및 공공 요금 청구는 단일 계정으로 간소화되며 고객은 전담 24시간 긴급 지원의 혜택도 받는다.     


로렌스 해밀턴(Lawrence Hamilton) 제네시스 유럽 책임자는 “일렉트리파이드 GV70은 유럽에서 가장 흥미로운 Genesis 모델 중 하나이며, 성공적인 GV70 모델을 전기화의 새로운 시대로 발전시킨 강력한 주행 성능, 인상적인 주행 거리, 우아한 스타일 및 탁월한 편안함은 현대의 전문가와 가족에게 큰 매력을 제공한다.”며  세 번째 순수 전기 모델인 이 모델은 2030년까지 탄소 배출 제로 브랜드가 되겠다는 제네시스의 약속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매거진의 이전글 전기차 많이 보인다 했더니..9월까지 11만9800여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