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바람부는 버드나무
낯선 골목길, 머무는 여행, 닳고 빛 바랜 것들, 인간이 품은 고운 심성을 동경합니다.
팔로우
호키포키
하고싶은 것을 하고싶은 상태
팔로우
오종호
운명경영가. 몇 권의 책을 냈다. 통찰 있는 모던한 명리학 강의를 한다. 책을 읽고 공부하며 글을 쓰는 고독한 시간과 내가 아는 것을 가르치는 시간을 너무도 사랑한다.
팔로우
Justin
책과 일상생활, 여행, 그리고 신변잡기 철학을 즐기고, 진리와 새로움을 찾는 호모 비야토르가 될 꿈을 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진민우
<SNS로 어떻게 제품을 팔것인가>를 연재중인 진민우라고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시작한 SNS가 어떤 흐름으로 변하는지, 이 변화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빌리티그라운드
자동차의 일상을 이야기하는 모빌리티그라운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팔로우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팔로우
박설민
광고와 마케팅 그리고 패션 디자인까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설민입니다
팔로우
이승준
가끔 생각나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현카피
카피 잘 못 쓰는 카피라이터, 디렉션을 헤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이름없는스터디
현업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비공개 커뮤니티 #이름없는스터디 #이없스 브런치입니다. 토요일 오전10시 스터디 내용을 갈무리합니다 :)
팔로우
하성태의 시네마틱
'얼지마, 죽지마, 부활할거야'. 어제는 영화기자, 오늘은 영화 및 대중문화 칼럼니스트, 시나리오 작가. 기고 청탁 작업 의뢰는 woodyh@hanmail.net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