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백승우
주식운용 펀드매니저, VC 벤처캐피탈에서 경력을 쌓고 있는 문과 출신 금융인
팔로우
김은기의 전쟁과 평화
헤비메탈 식스, 플라잉 타이거, 블랙 코브라 등을 점프/챔프에 연재하던 만화가입니다. 평생 밀덕이었기에 지금은 밀리터리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수연
일상을 새롭게 보기 위해 글을 읽고, 일상을 소중히 간직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낙원은 일상 속에 있든지 아니면 없다." -김훈, <<자전거 여행 1>>, 87쪽.
팔로우
최선생
제주 살이 10년 차 평범한 직장인의 글쓰기
팔로우
그림한장이야기
그림한장이야기=그림 한 장 + 이야기 하나. 그림을 그리다가 이야기가 떠올라서 글도 함께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림과 이야기가 함께 있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악어 여경
<사표내고 도망친 스물아홉살 공무원> 이후의 이야기. 공무원 퇴사 후 프리랜서와 계약직을 거쳐 공기업에 도전한 사연과 준비과정, 이직 후 매일의 일상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박정민
퇴근길 직장인의 사소한 일상을 공유 합니다
팔로우
안녕
글 쓰는 사람
팔로우
SP
기자, 해방촌 거주자. 종종 여행하고 자주 출장을 다닙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웃픈 여행기를 씁니다.
팔로우
림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서울에서 살다가 귀향하여 농장 일을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에 가까운 삶을 살며 '나답게' 살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공간제작소
국내 최대 규모의 슈퍼팩토리에서 자동화 로봇을 활용하여 모듈러 목조주택을 시공합니다. 건축문의 : 031-351-0910
팔로우
춘래불사춘
기억을 기록합니다. 잊어버리지 않게.
팔로우
shining days
내 삶이 가시밭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장미밭이었습니다. 꽃이 지면 다시 또 가시만 남겠지만, 이젠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장미꽃이 피어나길 기다리렵니다.
팔로우
이림
<만나지 못한 말들>, <결혼해방일지> 쓴 사람. 계속 써 나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주하
미니멀라이프 10년차. 바닷가 마을에서 1년 살기 여행 6번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며 그 속에서 경험과 성장하는 이야기를 꾸준히 이어가 보려 합니다.
팔로우
혜미
나를 찾아가고 있는, 30대 나의 이야기.
팔로우
민이음
그냥 씁니다.
팔로우
안녕
도시사회학을 공부하는 늦깎이 박사과정생으로 사회적기업에서 로컬 혁신, 지역 연구 관련 일을 합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또랭
유쾌하지만 우습지 않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