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스터디노트_part1-2.브랜딩의 이해
브랜드 정의는 여러 요소들로 이루어진다.
브랜드 포지셔닝은 POP와 POD로 구성된다.
브랜드 약속(promise)는 단순히 객관적 특징을 홍보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걸 통해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가치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약속하는 것이다. [So what, 5 why를 통한 디깅 필요]\
“이 글은 제로베이스 스쿨의 강의 자료 일부를 발췌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공기업 n년차 퇴사준비생 김머글 대리입니다. 틀에 얽매이기 싫은데, 틀 밖으로 벗어나는 건 아직 무서워요. 갈팡질팡하는 마음을 들여보다 보기 위해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