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스터디노트_part1-3. 디지털마케팅의 이해 ①
뭐니뭐니해도 고객! 고객과의 관계 형성, 빠른 반응(응답, 대응)을 마케팅 믹스 전반에 녹여야 한다.
정보기술의 발달로 고객들이 접하는 정보의 양과 질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다. 이를 통해 수많은 정보 탐색과 비교를 통해 전통적인 FMOT 뿐 아니라 ZMOT를 주목하고 관리해야 한다.
“이 글은 제로베이스 스쿨의 강의 자료 일부를 발췌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공기업 n년차 퇴사준비생 김머글 대리입니다. 틀에 얽매이기 싫은데, 틀 밖으로 벗어나는 건 아직 무서워요. 갈팡질팡하는 마음을 들여보다 보기 위해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