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이유
쓰고 싶은 걸 씁니다. 이유는 없습니다.
팔로우
Seo Sol
궤적을 따라가는 비디오 아티스트 ♾
팔로우
윤소을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고 유럽의 이방인으로 솔직한 이야기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성실하지만 별나서, 그 중간 어느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Yooniverse
스페인인 남편을 만나 바르셀로나에서 회색고양이 까미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휴일에는 사진찍기, 요가, 여행하기를 좋아해요.
팔로우
무지개인간
[삶을 정성껏] 무지개인(공)간입니다. 정적인 삶을 지향하지만 롤러코스터를 자주 타요. 짧은 글은 인스타그램, 긴 글은 브런치스토리에 써요.
팔로우
신잔잔
공대를 졸업하고, 연극을 하다가, 경찰이 되었고, 이제는 또다른 나의 길을 찾아 떠난 사람.
팔로우
gyedo
2002년 미국 출장 이후, 2007년부터는 디즈니에서 9년간 온라인 게임과 스마트 토이 등을 개발하다가 2016년부터 드림웍스에서 극장용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블루랜턴
'블루'의 차가운 이성과 ‘랜턴'의 따스한 감성을 담아... 됐고, 내가 쓰는 글이 읽고 싶은 글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구원
구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El K
우리나라와 가장 비슷한 수준의 유럽국가 스페인. 이미 알려진 진부한 스페인 이야기가 아닌 스페인의 숨은 경제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따뜻한 선인장
이십대엔 지구별 남쪽, 삼십대엔 북쪽에 살고있네요. 남아공, 필리핀, 베를린을 거쳐 지금은 보덴제 근처에서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Jina
인생을 흥청망청
팔로우
열대초록
365일 중 350일이 맑은 남부 스페인에 삽니다.
팔로우
LaVidaCoreana
스페인에서 외국인 노동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외국생활, 해외취업, 유학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들을 조금씩 적어나가고 있어요.
팔로우
시골 소방관 심바 씨
주로 밤에 떠오른 기억이나 감정들을 글로 남긴다. 삶의 기록이 될 때도 있고, 누군가의 마지막 순간을 글로 대신 기억해주기도 한다. 소방관의 밤*은 때때로 철학이 되기도 했다.
팔로우
불가사리
읽고 쓰고 그립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 살고 있어요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