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신유경
보건 정책 연구자. 예방의학 전문의. Sciences Po(CSO) 사회학 박사과정생. 주요 관심 분야는 조직사회학과 사회정책이다.
팔로우
은나
말하기와 글쓰기를 좋아해서, 말과 글로 먹고사는 기획자가 되었어요. 사이드프로젝트로 비건 유튜브를 운영하고, 2025년 여름에 인생 첫 책을 냅니다.
팔로우
도우
이론 없이, 철학하며 살아갑니다. 친구들과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살며, 일상의 틈에서 삶을 천천히 되묻는 글을 씁니다. * 직접 찍거나 그린 이미지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제
조울증이 있는 작가이자 친족성폭력 생존자이다. 오랜 노력 끝에 평온을 찾고 그 여정 중 알게 된 것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주로 희망과 치유에 대해서.
팔로우
제환
잊히지 않기 위해 자신 없어도 일단 씁니다. 어떤 순간은 반드시 기록으로 남기는 편이 좋으니까요.
팔로우
아름자까
마음공부 생활구도자
팔로우
류이
新노마드를 지향하고, 중국과 말레이시아에서 중개인 프리랜서로 일한다. 일과 공존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Ryu이(사람의 뜻을 나타내는 의존명사)
팔로우
세상 사람
쉽게 비어 있지는 않게, 느리게 느슨하지는 않게
팔로우
신지
소중한 아이에게 보내는 엄마의 절절한 편지. 혹은 치열하게 육아하는 워킹맘의 하루 기록.
팔로우
닥터스윗비
초보 워킹맘. 의사이면서 또 환자입니다. 건강한 생활과 생각을 글과 그림으로 전합니다.
팔로우
장 Tony
선한 영향력을 믿는 의사이자 작가
팔로우
Ten
끄적끄적 생각을 남깁니다
팔로우
송이담
안녕하세요. 작가, 송이담입니다. 순문학과 웹문학에서 다양하게 활동하는 새싹 글작가입니다.
팔로우
헤이즐넛커피
평범한, 그러나 긴장 속에 사는 직장인입니다. 일상 속 일이나 문득 생각나는 것, 잊고 싶지 않은 순간의 감정들을 조각모음 해보렵니다.
팔로우
연화
일상의 글쓰기를 하는 연화입니다.
팔로우
우솜
독서와 글 쓰는 것이 좋아 “단정한 새벽달” 글쓰기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1인 출판사 치즈북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판인 프리랜서로 자립하는 경험담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동훈
고객께서 부르시면 어디라도 달려가는 글 청부업자입니다.
팔로우
미로
글을 쓰는 것 외에 저를 드러낼 게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한영옥
초등기초학력협력강사/ 수학강사/ 공저 '<촌놈> 집, 이야기를 품다' / 글쓰기 응모전 그림책을 좋아하는 나
팔로우
마로
서로 돌봄의 공동체 그리고 기록하는 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