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초희
먼 옛날 타인의 삶들을 들여다 보는 걸 좋아합니다. 그 삶의 조각들을 큐레이팅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EastRain
사진에 대해, 카메라에 대해 곱씹어봅니다
팔로우
영지
일상 속 작은 것에서 의미를 찾고 그리고 실천합니다. 공직, 리더십, 코칭, 조직문화, 문화, 예술 등 나를 찾기 위해 다양한 분야를 탐구하고 경험합니다.
팔로우
일로나
'이 모든 괴로움을 또 다시'라는 말의 의미를 알게 되었다. 그러나 아직 삶을 배워가고 있는 중이다.
팔로우
마시즘
마실 수 있는 모든 것 yes@masism.kr
팔로우
하나둘셋
가장 잘 맞는 형태의 삶을 고민하며 기록합니다. 업으로는 문장과 글을 다루고 삶에서는 주체적인 자유를 쫓습니다. 요즘은 주로 닭다리를 양보해주는 남편과 살며 겪는 일화를 적습니다.
팔로우
내가 꿈꾸는 그곳
늦깍이로 이탈리아 요리 유학을 끝마치고 이탈리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팔로우
어썸데이
잠시 쉬어갈게요... 🛋
팔로우
최선생
제주 살이 10년 차 평범한 직장인의 글쓰기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더굿북
http://www.thegoodbook.co.kr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강민영
글 쓰고, 글 엮는 사람
팔로우
건강해즈오
우연히 시작된 체중감량과 증상완화. 겪고도 믿지 못할 일에 인체에 관심을 가지고 읽고 깨달은 관리의 본질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미쓰롱썸
세계 평화와 놀고 먹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니
지금 이 순간에만 할 수 있는 기록들
팔로우
유성호의 맛있는 동네 산책
맛있는 동네 산책을 시작해 봅니다. 도시는 역사문화자원이 켜켜이 쌓여있는 곳입니다. 가끔 도시여행자가 되어 역사의 흔적을 따라 걷다 길 끝에서 맛집을 찾는 여정,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수쟌
직업도 있었고, 자격증도 있었고, 공부도 열심히 하며 프리덤을 외쳤지만 지금은 위대한 애엄마.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