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8
명
닫기
팔로잉
88
명
쓸 만한 간호사
모든 아름다운 삶이 쓰여지는 것은 아니지만, 쓰는 모든 삶은 아름답다.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김애니
쓰는 사람
팔로우
정신의학신문
의사가 직접 쓰는 정신과 건강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신문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은은늘
'사실은 괜찮지 않았어' 저자. 8년 차 마케터이자 새내기 작사가. 더는 앵그리 하지 않아서 필명 앵그리 애나는 졸업했다. 은은하게 늘 글 쓰고 싶다.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이승준
가끔 생각나면 글을 씁니다.
팔로우
Dr Zorba
첫째와 둘째 사이에서의 육아를 늘 고민하는 초보 아빠. 그리고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엄마와 아빠가 함께 쓰는 육아 일기, <첫째와 둘째 사이>를 브런치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
반디울
출간작가. 매일의 생각을 그리고 씁니다. justina1502@naver.com 그림에세이, 웹툰작가,
팔로우
강재상 Alex
Fresh & Old
팔로우
정희원 변호사입니다
모두의법률 정희원 변호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선생
멸종위기 1급 토종 문화심리학자 한민입니다. 문화와 마음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rainmaster44@gmail.com
팔로우
알통 스피치
말로 하는 모든 것을 코칭하는 스피치 코치. 말과 사람을 연구하고 글을 쓰며 '사람 살리는 공감대화법' 강연. <이제는 스펙이 아니라 스피치다> <바른아이 vs 밝은아이> 저자.
팔로우
비미리
비밀스러운 나의 이야기. 책 출판이 꿈이에요!
팔로우
자그니
IT 칼럼니스트. 디지털로 살아가는 세상의 이야기, 사람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IT 산업이 보여 주는 'Wow' 하는 순간보다 그것이 가져다 줄 삶의 변화에 대해 더 생각합니다.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고호
자아와 타인으로부터의 자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