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맵다 쓰다
숨비소리처럼 일상에서 잠영하다 떠오를 때 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연수
『미라클 베드타임』, 『9시 취침의 기적』, 『악기보다 음악』을 썼습니다. 수면·루틴으로 정서와 공부를 잇는 부모교육 코치입니다.
팔로우
왼손잡이앤
커피는 좋아하지만 카페인에 예민해서 디카페인만 마시는 뇨자 빨간머리앤을 좋아하는 겉모습은 아줌마이지만 마음만의 소녀감성~뿜뿜인 왼손잡이앤입니다^^
팔로우
Gaemi
그림책 <<마음 빨래>>를 쓰고 그렸습니다. 그림책을 사랑하고 그림책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비추고 싶습니다:)
팔로우
melody
그림 그리는 사람 melody 입니다. 말씀 묵상 및 기독교 관련 그림을 주로 그리며 동화 삽화 사보 및 기타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양경은
늘 꿈꾸며 나를 성장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고되지만 앞으로 계속 나이지는 저를 발견합니다
팔로우
핫탐블리
두 아들과 소통하면서 배움의 즐거움을 알려주고 싶은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나린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일상의 생각들을 나눕니다 :)
팔로우
샤이래빗
조용하지만 작은 에너지로 일상을 총총거리는 내향인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파인트리
파인트리의 브런치입니다. 지금이 가장 중요할 때. 일도, 사람도.
팔로우
티티카카
두 딸과 읽고 씁니다.
팔로우
하늘바라기
하늘을 바라보기 좋아합니다. 아이들과 세상을 보며 소소한 일상을 풀어갑니다.
팔로우
서끝
현실을 살아가는 몽상가.
팔로우
프리양
평범함 안에서 특별함을 찾아 남기는 노력을 기울입니다. 여행자의 시선으로 일상을 바라봅니다. 터키만 5번, 사표 던지고 다녀온 좌충우돌 여행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베존더스
듬직한 큰아들, 애교쟁이 둘째 아들, 그리고 다운증후군 막내딸과 독일에서 살아가고 있어요. 특별히 '다운천사' 딸 성장기를 그려내고 싶어요.
팔로우
오르
기자에서 엄마, 글쓰기 선생. 일과 가정. 인생의 수많은 갈림길에서 고민해 온 여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글짓는써니
말하기보다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 말은 안 해도 글은 씁니다. 사소한 일상을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귀여운 할머니가 되고싶은 꿈이 있습니다. :)
팔로우
기린의꿈
영어에 대한 생각, 이민생활
팔로우
줄리썸머
해도 해도 부족한 배움을 통해 잃어버렸던 행복을 보충수업으로 채워나가는 중입니다. 타인으로 부터 자유롭게 더 ‘나’다워 지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