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더 원 랏차다 야시장과 람 인트라 마켓

야시장 먹거리와 발 마사지

by 땡자랑

태국 방콕을 관광하는 사람들은 야시장을 반드시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야시장에는 음식, 쇼핑, 공연 등 각종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대표적인 방콕의 야시장은 <짜뚜짝 야시장>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주말 시장으로 약 15,000개 이상의 가게가 있다. 의류, 공예품, 가구, 식물, 애완동물 등 모든 물건들이 있다. <아시아 티크 더 리버 프런트>는 강변에 위치한 현대적인 야시장이다. 고급스러운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으며, 대관람차 같은 놀이 기구도 즐길 수 있다. <롯파이 야시장>은 복고풍의 분위기와 빈티지 상품, 스트리트 푸드가 유명하며, 특히 현지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더 원 랏차다 야시장>은 새롭게 리모델링된 야시장으로 독특한 상점들, 길거리 음식, 기념품, 의류, 액세서리 등으로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우리는 방콕 숙소에서 7Km 떨어진 '더 원 랏차다' 야시장을 방문하였다. 태국의 현지 요리인 팟타이, 똠얌꿍, 소고기 꼬치 등과 각종 해산물과 퓨전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망고 찰밥, 코코넛 아이스크림, 태국식 팬케이크 등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쇼핑으로는 빈티지 아이템과 태국 전통 의류, 공예품, 장난감 등 다양한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침 금요일이라서 사람들이 워낙 많았고, 태국 젊은이들이 삼삼오오 무리 지어 쇼핑을 즐기고 있었다. 처음에 들어선 시장 입구에서는 좌측에는 마사지 숍에서 발 마사지를 받고 있었고, 우측 음식점에서는 맥주와 음식을 마주한 사람들이 왁자지껄 대화를 하고 있었다.


지금 바로 작가의 멤버십 구독자가 되어
멤버십 특별 연재 콘텐츠를 모두 만나 보세요.

brunch membership
땡자랑작가님의 멤버십을 시작해 보세요!

세상을 지도로 읽고 장소를 기록하는 여행 작가 땡자랑입니다. 골목길의 익숙함과 멀리 보이는 풍경이 궁금하여 훌쩍 떠난 장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싶습니다.

150 구독자

오직 멤버십 구독자만 볼 수 있는,
이 작가의 특별 연재 콘텐츠

  • 최근 30일간 1개의 멤버십 콘텐츠 발행
  • 총 9개의 혜택 콘텐츠
최신 발행글 더보기
이전 06화방콕의 므엉보란 야외 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