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
명
닫기
팔로워
32
명
친절한
나는 영감을 주는 말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대니
글을 쓰는 것 보다 읽는 것을 더 좋아했던 독자이자, 글 쓰는 재미를 알게된 사람.
팔로우
최윤
최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스카
삶은 그리 너그럽지않다
팔로우
파킨슨세탁소
파킨슨병과 동행중인 세탁소아저씨의 투병기 그리고 그 이면의 이야기 '누구나 죽음을 기다리고 있다면, 내게 죽음은 다가오고 있다' 당신은 어떻게 맞이하시겠습니까
팔로우
BHS
BH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님
브런치에서 기억에 남는 또는 기억하고픈 일상의 일과 하루의 생각들을 기록하는 일기 쓰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하루하루가 쌓여가듯 하루하루의 일기도 쌓여 가겠죠. 소중한 하루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K 독자
K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봉자
봉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김정미
김정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경선
안녕하세요. 이경선입니다. 논술강사이면서 인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성인 및 고등학생~초등학생까지 지도합니다.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미솔
작가라는 꿈을 위해 도전하고 있는 사람. 글을 읽고 쓸 때면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느 존재에게든 마음에 담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혜영
김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bout Good Life
김유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가네원숭이
류씨집안 둘째아들의 둘째이자 막내딸로 태어나 엄격하신 어머니와 다정하신 아빠 밑에서 장녀처럼 자란 류가네 원숭이
팔로우
이진영
이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르시소스
❤안녕하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