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2
명
닫기
팔로워
112
명
최미숙
최미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달림
읽고 달리고 쓰며 '나다움'을 찾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박세환
박세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선
지구별 여행자, 윤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그릿
40대 가장이 성공을 꿈꾸던 20•30대를 돌아보며
팔로우
몽그리지원
MONGGR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umcool
yumcool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Viv
vivienne
팔로우
다니니
특별하지 않지만, 그냥 나로 살아가는 기록. 비교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그냥 나답게 걸어가는 이야기. 잘하고 싶은 마음보다, 계속하고 싶은마음.
팔로우
부론
● 마흔, 경제적 독립으로 공무원 퇴사 ● 19년째 부동산과 연애중 ● 운동모임 '달려부론' 운영 ● 식습관 개선 챌린지 '몸클레어' 운영 ● 태청야학 교육 봉사 ● 등굣길 챌린지
팔로우
유철승
유철승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남강현
스페인어 전공자로 인테리어 강의를 하고 있으며, 공간과 사람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무지개
ㆍ꿈과 희망을 키워가겠다는 다짐. ㆍ매일의 노력과 찰나의 보람으로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마일리
'나'라는 바다를 헤엄치는 중, 깊이 잠수 하다가 수면으로 뛰어오르기도 한다.
팔로우
김태훈
김태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롱꿈
어제보다 한단계 더 성장해가는 과정을 기록하는 흔한 공기업 직딩 공돌이 '초롱꿈'입니다. <상위1% 일잘러의 글쓰기 절대원칙>의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