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냐냐 Jan 23. 2017

[인터뷰] 어떻게 살고 계세요? Ep_0

시즌 1

 




좋게 말하면 하고 싶은게 많은 것이겠고 이쯤 나이가 들어서는 "삶의 방향을 못 잡은게 아닐까?" 하는 두려움도 들고 그러다 문득, 사람을 만나고 싶었다. 그래서 주제와 인터뷰이를 특정짓지 않은 인터뷰 "어떻게 살고 계세요?" 를 기획했다.


궁금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또 어떻게 살고 싶은지를 물어보고 싶었다. 대본 없는 수다형 인터뷰지만 카메라 앞에서라면 저 바닥에 깔려있던 생각들이 끄집어져 나오지 않을까? 공감을 할때도, 스스로 잘 해왔다는 생각이 들때도, 나는 여지껏 뭘 했나 싶기도 하는 다양한 순간을 만나고 싶다. 그리고 영상을 보는 모두가 그랬으면 좋겠다. 그래서 정해진 길 같은건 없고 다들 자기 자리에서 자기 삶을 살아가고 있는것이란 확신을 얻고 싶다.


다양한 삶의 방법을 마주하고 싶다.  



어떻게 살고 계세요? Ep_0 ; 인터뷰어 소개



첫 시즌 4편은 플라이어스http://flyers.kr/ 멤버들과 함께.




인터뷰 - 아녜스 / 노이 / 소피아

촬영, 편집 - 냐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