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DUDE
금융인. ETF와 지수에 대해 모든 걸 설명하겠습니다.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춤추는바람
작은 목소리로 작은 것을 이야기합니다. 삶은 사소한 일로 이루어져 있으니까요.
팔로우
이애리
읽고 쓰고 말하는 삶을 향해 가고 있다. 상담심리학이라는 바다를 탐구 중이다. 글쓰기가 가진 치유의 힘을 믿는다.
팔로우
달물
마침표 사이로 감동 주는 종이 위 개그우먼을 꿈꾸는, 미국 이민 20년 경력, 빼박 이과생, 디지털 노매드를 지향 재택근무쟁이, 한국 음식을 사랑하는 외국인 남편과 사는 93년생
팔로우
선배언니
직장생활 30년, 지금 아는 것들을 그때 알았었으면! 저서 : 제목 < 워킹 우먼, 일 하지 말자> 부제 <퇴직한 선배어니의 똥볼 찬 이야기> 2024,
팔로우
언제나 그렇게
언제나 그렇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개향
그림책과 글쓰기를 통해 어른들이 자신의 마음을 돌보도록 돕습니다. 그림책 에세이 <어른의 그림책>과 <너는 나의 그림책>을 출간했습니다. 번역기획자이자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최정은
이야기를 모아 삶을 짓습니다. 읽고, 쓰고, 종종 강연도 하며 삽니다.,
팔로우
이봄
<40에는 긴 머리>, <영화, 여자를 말하다> 저자, 그림책 <기운 센 말> 글작가 / 이야기탐구자 yivom00@gmail.com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강경애
보석같은 뮤지컬작가가 되고 싶어서 뉴욕에 왔고, 브로드웨이서 세무일을 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친절한 마녀
B2B 홍보마케팅&브랜딩의 재미를 경험하고 공유하는 컨설턴트. 본캐는 컨설팅, PR 대행, 콘텐츠 기획. 운좋게 강의, 번역, 칼럼 및 브런치 작가로 함께 활동하며 글을 쓴다.
팔로우
박나경 Ana Van Vrancken
Author, Translator, Blogger, Wife, Mom. Living in Saint Louis, Missouri.
팔로우
봄쌀
13년 넘게 출판사에서 일하며 다양한 책들을 만들었어요. 북에디터로서 시즌1을 마감, 봄쌀 시즌2는 스타트업입니다.
팔로우
윤지원
글쓰고 강의하고 코칭합니다. 철학, 예술, 신화 등으로 ‘삶과 연결하는 인문학’ 주제의 글을 쓰며, 삶과 닿아 있는 인문학 모임 ‘소소인문’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아토믹 레이
아토믹 레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림책살롱 김은정
힘들 때, 외로울 때, 기쁠 때, 나누고 싶을 때 함께 볼 수 있는 그림책으로 이야기를 나눠요. 그림책살롱 주인, 어른도 읽는 그림책으로 심리상담과 그림책테라피 강연을 합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