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원정
핀란드 헬싱키에 사는 30대의 흔들리는 표류기입니다. 스스로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다양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Ji
이방인 관찰자
팔로우
누답
답 없는 인생
팔로우
최용경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스몰브랜더의 편집자로서 콘텐츠를 책임집니다. 뾰족한 개성을 지닌 여러 스몰 브랜드의 고객경험(CX)도 함께 설계하고 있어요.
팔로우
Pho
북유럽 승무원. 내향인. 매일 반복되는 삶이 싫어 다시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여행보다는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쉽게 쓰고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Potatohands
Potatohands의 브런치입니다. UX, UI, 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과 영감받은 것들을 이곳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이인서
디자이너이며 디자인을 가르칩니다. blog.naver.com/inmayde
팔로우
말랑선생
말랑한 선생이었길
팔로우
이데비
미디어를 애증하는 스웨덴 룬드대학교 Media and Communication Studies 석사 졸업생. 스웨덴 생활을 통해 어느 곳에서나 행복해 질 수 있는 법을 배워왔습니다.
팔로우
annamood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만난 남편과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결혼 및 신혼 생활 후 한국으로 돌아온 뼈 속까지 마케터
팔로우
Sunny Choi 메덴코
<코펜하겐이 처음이라면> 작가, 가장 사랑하는 나라는 ‘인도’. 라트비아 엘프와 사랑에 빠져 4년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북유럽 덴마크와 라트비아 두 나라를 오가며 생활 중
팔로우
레코드 스웨덴
해가 저물어가는 여름. 어두웠던 겨울이 없었다는 듯이 햇빛은 찬란하다. 호수에서 수영을 하고 아이스크림을 먹고 날씨 이야기가 재미있는 스웨덴의 여름이 나는 아직도 새롭다.
팔로우
김우성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인구집단의 생로병사를 공부합니다. 큰 연구자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무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삼 년간 그래픽 디자이너로 두 번의 취업과 한 번의 창업을 했고, 지금은 서울에서 또 재밌는 일을 벌이고 있습니다.
팔로우
곰비
(구)스웨덴 스톡홀름 (현)영국 런던 거주. 겁은 많지만 두려움은 없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니키코
10년 전 처음 발을 디딘 덴마크에서 처음엔 학생으로 그리고 사회인으로 가족으로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소도시에서 마음의 정원을 가꾸며, 일상에서의 소소한 배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IISU
20 여 년 간 디자이너로 살았고, 또 몇 년은 마케터로 치열하게 살았습니다. 뼈 속까지 문과인 딸과 딸과 똑 닮은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숲마실
스웨덴의 숲, 아름다운 자연에서 위안을 얻고, 스웨덴에서 살아남는 중인 이민자.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