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에이레네
서른한 살, 조금 이른 나이에 사별을 경험했습니다. 누구나 언젠가는 경험할 사별이라는 사건을 담담히 기록하며 이겨내고 싶습니다. 글로 많은 이들을 보듬고 그들과 연대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동그라미
◡̈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그리니쓰니
쓰고 싶은 이야기를 쓰고 싶.
팔로우
쏘블리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랑하며 살고 싶은, 세상을 알아가도 순수하길 바라는, 30대 영혼
팔로우
시소유
당신과 함께 시소 타는 즐거운 인생 ♪
팔로우
마모
메마르고 모자란, 결핍에 대한 소소한 생각들
팔로우
조승현
아이들에게 천문학을 가르치는 별 선생님이 별빛 아래 남긴 이야기. 현재 구리 어린이천문대 대장을 맡고 있다. 매주 목요일 글을 발행한다.
팔로우
일요일은 쉽니다
We live with an unbearable guilt that no redemption can save. 하지만 모든 가치 있는 일에 그 정도의 노력은 당연하다.
팔로우
윤지영
10년차 콘텐츠 기획자. 군더더기 없는 기획안을 쓰듯 아이의 환경을 심플하게 큐레이션 합니다. 그렇게 살며 흘러가는 마음들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hearida
헤아리.다_글을씁니다
팔로우
무제
뮤직비디오 디렉터 / 작가
팔로우
우연
주로 대필작가로 활동을 했기에 내 작품집이 없는 작가 할머니. 라디오 방송작가로 활동, 단 한 편이지만 TV드라마 작가도 했음. 소설집 출간한 적은 없지만 신춘문예 출신 작가.
팔로우
세류아
예전엔 문청. 지금은 글 좋아하는 감수성 풍부한 청년. Seryuah@naver.com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영훈
일상의 생각을 기록하다. 사랑도 하고 영화도 보며 책도 읽는다. 가끔 여행을 가기도 한다. 글 잘쓰고 싶은 건설사 엔지니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