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35
명
닫기
팔로워
635
명
도쿄나무
도쿄에 살고 책읽고 영화보는걸 좋아합니다. 요즘은 사교댄스와 드로잉을 배우고 있습니다. 유튜브로는 AI로 책을 소개하는 영상을 만들어 올립니다. 작가소개에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팔로우
손예진
두 언덕과 강 사이에 자리 잡은 조용한 마을에 암마라는 이름의 노파가 살았습니다. 가족은 없었고, 집은 작았습니다. 비스듬한 지붕에 삐걱거리는 문이 달린 초라한 오두막집이었습니다.
팔로우
최한민
최한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IDNGHT
미드나잍쌀롱; 치유와 행복을 위한 사유의 공간. 모든 무형과 유형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시 선
당신이 쓰는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눈부신 푸른하늘
눈부신 푸른하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극히 사소한 기쁨에 의하여
지극히 사소한 기쁨에 의하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독한 NJ
고독한 xNxJ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걍마늘
섬에서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고양이는 없어요.
팔로우
StarCluster
도덕을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배우고,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진심이 담긴 글을 읽는 것을 사랑합니다. 그런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박지아
앞으로 살날을 헤아려 보니 너무 많아, 어떻게 자신을 먹여 살려야 할지 고민하는 에세이스트... 떠도는 마음들을 모아 단어로 엮어 글을 씁니다. 출판사 북에디터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바람화
인간 내면을 솔직하고 깊숙히 파고들어 자유롭게 드러내 보이고 싶은 열망이 있습니다. 용기가 필요하지만 아직 그리 용감하지 못해 조금씩만 너무 서두르지 않고 나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똑똑한호구
팍팍한 현대의 삶을 살아가는 직장인, 성실한 게 좋은 줄만 알았는데 어느 순간 똑똑한 호구가 되어버린 낀 세대 직장인
팔로우
루미
지금, 인생의 두 번째 챕터를 살아가며 청소년과 청년을 통해 나를 다시 배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