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5
명
닫기
팔로워
55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민준
김민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융한삶
# 현대사회 생존자 : 자본주의라는 거대한 서사 속에서 철학으로 살아남는 자의 기록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이건희
이건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파란
파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재준
철학과 정치학을 전공했습니다. 주로 고민하는 것은 어떻게 읽을 것이냐, 어떻게 쓸 것이냐하는 문제의식입니다. 그 대상은 삶과 세계로서의 텍스트입니다.
팔로우
오수민
오수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기공메자
36년간 소방관으로 재직하며 생명과 위험의 최전선에서 싸워왔다. 2024년 12월 31일 은퇴 후, 인플루언서 작가로 새 인생을 시작했다. 독서와 글쓰기로 자신을 무장하고 있다.
팔로우
김성민
김성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효시
애 셋 엄마.
팔로우
심 현정Julia Shim
심 현정Julia Sh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동운
이동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 보았습니다.
팔로우
사유
일상에서 마주하는 사유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박찬빈
진리의 빛을 향해 끝없이 질주하는 고귀한 기사처럼, 세상의 금기와 편견의 장벽을 뚫고 나아갑니다. 오직 순수한 지성의 날개를 펴고 사유의 황금빛 들판을 가로지릅니다.
팔로우
이예은
이예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스타차일드
라이브러리는 인간이 지닌 위대한 능력인 상상력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가지 콘텐츠를 다루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