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shadow
노예근성 탑재한 자유영혼. 베짱이를 선망하는 일개미.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송아론
창작자를 위한 자료집 만들기. 텀블벅 '송아론' 검색
팔로우
미세스 피스풀
미세스 피스풀 J와 B는 좋아하는 집의 시간과 작은 생활 루틴, 사소한 물건이 만들어내는 공기의 변화를 언어로 기록합니다. 홈 패브릭 브랜드 ‘피스풀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탐구토끼
취미가 많은 음미주의자
팔로우
일독일행 초인 용쌤
유근용(일독일행 독서법 저자) 구름처럼 일어났다 바람처럼 사라지는 생각들을 잡아 글을 쓴다. 그래서 남보다 더 많은 종이와 펜을 쓴다
팔로우
Jessie Yun
멜로디를 좋아하는 한국인 시네마틱/에픽음악 작곡가, 미국 대학 영화영상학과 예비졸업생.
팔로우
동민
성스럽고 큐트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Peaceworld
30대의 자영업자. 사람을 이해하고 나아가 자신을 이해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Jacky
글과 음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mihwa
마음을 쓰고 그리는 사람 그림에세이 <당신을 응원하는 누군가> <당신의 계절은 안녕하신가요>, 그림책 <할아버지,할아버지!> 저자
팔로우
홍순성
AI 글쓰기 작가 sshong.com
팔로우
조우성 변호사
로펌 머스트노우(mustknow)대표변호사 조우성입니다. 변호사 업무 외에 협상, 인문학 컬럼작성과 강의를 하며 팟캐스트 '조우성변호사의 인생내공', '고전탑재' 진행 중입니다.
팔로우
Logos Brunch
"곧게 난 길은 하나도 없더라" "성경 속 왕조실록" “성경 속 노마드” "사랑의 9가지 습관(공저)"의 저자. http://youtube.com/c/LogosLibrary
팔로우
무제
뮤직비디오 디렉터 / 작가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장진천
드로잉프렌즈 대표 / 비주얼 노트 아티스트 장진천 입니다.
팔로우
안현정
매일 읽고, 쓰는 사람 모든 결핍과 굽은 등을 사랑한다. 세상의 귀퉁이에서 서성이는 삶이지만, 경계에서 피는 민들레를 믿는다-
팔로우
두호리
호들갑스러운 일상의 우아한 글쓰기
팔로우
은서
낮에는 사보 에디터, 밤에는 감정을 기록하는 칼럼니스트. 사소한 감정에도 이름을 붙여주는 글을 씁니다. 당신의 하루 끝, 마음 한구석에 문장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