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리더십마스터 조은지멘토
약 20년간 한국대학생인재협회에서 만 명이 넘는 대학생들을 가르치고 마케팅, 영업, MD 등 수백 개의 프로젝트를 성공시켰습니다. 두아들의 엄마이자 12년째 개인 사업 중입니다.
팔로우
소소
Brunchstory by soso. 퇴직의 갈림길에 선 50대의 중심에서 전하는, 평범하지만 그래서 공감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Mollie 몰리
내향형 아내이자 엄마. 미국으로 이민가서 사서 고생하는 -ing에 찾은 나의 외향성, 나 자신
팔로우
wona
그렇게 스며든 이해. 너에게 닿을 마음이 온전하려면, 나 자신부터 사랑해야 한다.
팔로우
릴라
세상의 모든 경험과 모든 이야기들을 수집하는 이야기 수집가입니다.
팔로우
김영근
미국 소도시 이민생활 38년, 그 중 35년째 작은 세탁소를 하며 살고 있습니다. 이제 노년의 문턱을 넘어 글쓰기 훈련하는 초보입니다.
팔로우
별빛소정
작은 연못 작가 소정입니다. 간결하고 우아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매일 읽고 사색하며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파르타코딩클럽
"누구나 큰일 낼 수 있어" 누구나 큰일 낼 수 있도록, 모두를 위한 소프트웨어 교육을 만들어갑니다. 스파르타코딩클럽과 수강생들의 큰일 낸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고은유
어여쁜 그림이, 가을이를 합사해 알콩달콩 지내면서 더 많은 고양이, 사람들이 잘 지냈으면 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르뛰르
아르뛰르입니다. 집 밖 무대, 두근거림이 차오르는 순간을 글로 옮기는. 예술이 지척에 존재함을 알아가는. 집 안 무대에서는 고양이 집사 역을 10년째 맡고 있습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산만언니
제 이야기를 씁니다. 비혼주의자 입니다. <당분간 참사피해자 관련 인터뷰 안 합니다>
팔로우
한정호
베트남에서 8년간의 주재원, 8년간의 현지생활을 하면서 배우고, 겪고 느꼈던 베트남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Credere
통증을 치유하기 위해 항상 고민하는 연세바로걷는병원 대표원장 신경외과 전문의 입니다. 오늘보다 나은 내일의 삶을 그려내고 한 줄의 글 속에 삶의 성찰을 녹여낼 우리를 기대합니다.
팔로우
이자까야
저의 글이 B급의 위트, 우스운 글일지라도 담겨있는 내용과 정보는 깊이가 있길 희망합니다. 또한 우울증에 울다가도 남들은 웃기고 싶습니다. 그래서 결국 저도 함께 웃고 싶습니다.
팔로우
권영순
서울 중학교에서 34년간 국어 교사로 재직. 부모님이 돌아가시게 된 걸 계기로 가족이야기를 써 브런치 작가가 됨. 현재는 공원 냥이들을 돌보며 그 경험을 쓰는 중.
팔로우
송영희
제가 써 놓은 글이 누군가의 마음에 작은 온기를 전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세상은 거대한 이야기로 가득차 있지만 저는 그 사이에 숨겨진 작은 순간 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