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9명
-
최현수
조직 안에서 일, 사람, 문화를 고민합니다. 무엇보다 조직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문제에 대한 본질(heart)과 껍질(mask)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
에밀리
[엄마·기획자] 2019년 7월에 태어난 여아를 키웁니다. 일도 사랑도 육아도 모두 잘하고 싶은 욕심에, 나의 기준을 만들어갑니다.
-
하나
엄마이자 암환자입니다. 암진단 후 겪었던 혼란과 공포, 그리고 상처가 나아가는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글을 쓰며 나를 치유하고 누군가가 함께 치유되기를 바랍니다.
-
Ra
지금 내가 있는 이 곳에서 행복하기로 했습니다. 미국에서 부부로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
예슬
그냥 흘려보내는 순간들을 기억하려 합니다. 일상을 관찰하고 느껴지는 것들을 이끌어내 마음을 콩콩 두드리는 글을 좋아합니다 :-)
-
재끼
부인 재끼의 우당탕탕 일상 이야기! 지금은 남편 타우 님과 미국행을 준비중이에요!
-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
키만소리
키만소리(김한솔이) 남편과 2년간 세계여행을 하다가 출판스튜디오 <쓰는하루>를 만들었다. 지금은 여행자에서 작가,에디터, 출판사 대표로 살고있다. two_hs@naver.com
-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
장군
Managed care 약사. 자칭 빨간펜 선생님. 평범에서 쬐끔 더 고군분투 하려하는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