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2
명
뉴스하다
뉴스하다는 비영리 독립언론으로 권력과 자본의 간섭 없이 진실만 보도하기 위해, 광고나 협찬 없이 오직 시민 후원으로만 운영하는 탐사저널리즘 전문매체입니다.
구독
장정윤
방송작가 16년 차이며 미혼부 연예인과 결혼 5년차 입니다
구독
봄나린
여성. 사회부 기자 10년. 지금은 백수 공상가입니다.
구독
방산톡톡
SF 소설 애호가입니다. 이제 SF 소설보다 더 혁신적으로 변화하는 글로벌 방위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현장을 목도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구독
땡복
일간지 기자입니다. 멋진 인생을 살고 싶은데 기자의 삶은 멋 없습니다. 아내에게나 할 법한 속 얘기를 잔뜩 풀려고 합니다. 거 솔직한 게 맛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구독
hardy
기레기이자 INTJ
구독
비서엄마
기관장 비서로, 그 이전엔 기자로 살다 쓰고싶은 글을 쓰고 싶어 울타리를 박차고 나왔습니다. 글을 통해 세상을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지와 사랑
젊은 날 읽었던 천국의 열쇠 치셤신부와 같은 삶을 꿈꾸지 않았지만 그런 환경 속에 놓인 적이 많았고 주어진 삶을 묵묵히 헤쳐 나가며 따뜻한 가슴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구독
지하실주인
기타가 치고 싶어 매일 교회 지하실로 향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어느덧 '지하실주인' 이라는 별명이 붙어 있더군요. 재즈를 연주하고 회사에 다니며 글을 씁니다.
구독
조우성 변호사
로펌 머스트노우(mustknow)대표변호사 조우성입니다. 변호사 업무 외에 협상, 인문학 컬럼작성과 강의를 하며 팟캐스트 '조우성변호사의 인생내공', '고전탑재' 진행 중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