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1
명
닫기
팔로잉
91
명
자베
세상이 너무 무거워 가벼운 이야기만 씁니다.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다룹니다.
팔로우
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를 더 나은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겪은 경험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봉현
4권의 책을 냈고 지금도 제 이야기를 씁니다. <베개는 필요없어, 네가 있으니까 / 나는 아주,예쁘게 웃었다 / 여백이 / 오늘 내가 마음에 든다>
팔로우
하지희
프랑스 생활 13년 후 한국 괴산 생활 시작합니다. 작가, 비건 프렌치 요리사, 손편지 전달자, 프랑스어 과외 교사 등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이엄마
토끼띠 아들을 키우는 육아와 사업 왕초보 정대표
팔로우
김영욱
한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7년간의 한국 후지쯔 근무후에, 프랑스 파리로 이주하여 현재 29년째 SAP의 프로덕트/프로그램 매니저로 근무중입니다. 책 <프로덕트 매니지먼트>의 저자.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암시랑
읽고 쓰는 걸 좋아하고 타인의 암시랑을 알아채는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에세이 <행복추구권>, <완벽하지 않아서 사랑하게 되는>을 함께 썼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원도
전직 경찰, 현직 작가. <경찰관속으로>, <아무튼, 언니>, <농협 본점 앞에서 만나>, <있었던 존재들>, <파출소를 구원하라>, <눈물 대신 라면>을 썼습니다.
팔로우
배윤민정
사회의 통념에서 어긋나는 이야기, 다수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야기를 쓰는 이들에게 애정을 품고 있다.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니은말고이응
'형경'이라는 이름을 '현경'으로 오해하는 사람이 많아, 자기소개에 항상 "니은말고이응이요."라고 덧붙인다.
팔로우
윤준탁 Chris Yoon
IT&오퍼레이션 컨설팅 sapienta의 CEO입니다. 중앙일보에서 IT 칼럼을 정기연재하고 있으며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 경제', 'Web3.0 레볼루션'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요일 Yoil
자라, 유니클로와 같은 SPA 브랜드부터 구찌, 버버리와 같은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한 곳에서 비교/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팔로우
황석희
영화번역가, 남편, 아빠.
팔로우
최다함 문화소믈리에
매일 생산 활동 중인 예술·문화 여행자! 책, 영화, 예술, 여행 등의 경험을 좋아하고, 감상을 기록합니다. https://www.facebook.com/dahamida
팔로우
Big Crown
모아컴퍼니 Co-Founder, 디자인 전공 후 팀에서 디자인 빼고 이것저것 담당하고 있습니다만, 마음만은 디자이너로서 생활에서 얻은 영감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너도 비포선라이즈를 좋아했으면 좋겠어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영화관, '너도 비포선라이즈를 좋아했으면 좋겠어'
팔로우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입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트렌드와 시장의 방향성을 고민합니다. <미디어 프런티어:K를 넘어서> 칼럼니스트이자 동국대 대우교수이기도 하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