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71
명
닫기
팔로워
2,671
명
내멋
내멋대로 •_• 드로잉
팔로우
고양이수의사
13년차 집사 그리고 고양이만 진료하는 수의사로 살아온 이야기와 고양이 집사들이 겪는 여러 마음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rainstorm
좌충우돌하며 배워가는 것이 삶이 아닐까요. 시대의 필수품 글쓰기의 복잡한 유전자 해독에 한 세월을 보냈습니다.
팔로우
소인정의 모놀로그
좋아하는 얘기를 독백으로 떠듭니다. 문화 예술 리뷰와 에세이 다수, 심리 탐구 몇 스푼을 곁들입니다.
팔로우
김단아
안녕하세요. 잘 살고 있다고 믿던 삶에서 잠시 벤치로 내려와, 다시 숨의 속도를 배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태랑
국가대표 다이빙 코치로 선수들과 함께 고민하고 성장해왔습니다. 지도자로서 경험한 현장의 바탕으로 인생 다음페이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조금의 방향과 위로가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해은
읽고 쓰는 일에 늘 관심이 많습니다. 화초 키우기, 산책, 여행 속에서 소소한 일상의 글감을 찾아내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미라클소피아
사랑, 감사, 용서, 지혜 , 관계 등 인생에 나를 찾아오는 손님들에 대한 사색을 나누길 원합니다
팔로우
하작가
하루에 한 줄이라도 쓰는 사람, 하작가입니다. 읽고 쓰고 말하는 삶 속에서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애쓰며 씁니다.
팔로우
루잰
[건강 CREASIGNER] ㅁ Re:set studio 대표 ㅁ 웨이크업뉴스 편집국장 ㅁ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스포츠산업경영학과 교수 ㅁ (사)누리마음연구소 대표
팔로우
아지song
아지s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연
추억을 담는 그릇은 사람마다 다르다. 누군가는 냄새로, 누군가는 눈과 귀로 기억한다.
팔로우
이림
문득 떠오른 감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결론보다 질문을 남기는 글을 씁니다. 마치 제 삶과 같이요.
팔로우
지향
깊은 숲 속 풍요로운 자연의 품 안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살아가고 있어요. 자연을 흠뻑 누리며 내 마음의 정원도 함께 풍성해져 갑니다. 일상의 반짝이는 순간들을 놓치지 않으려해요.
팔로우
복사꽃향기
한때는 도시에서 그림 그리는 강사였고 지금은 시골에 터를 잡아 글을 쓰며 살고 있습니다. 삶이란게 내가 가고자하는 길을 비쳐주는 등불이란 생각에 등불을 하나 켜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상하고아름다운
24년차 중학교 교사. 따돌림, 괴롭힘, 학폭을 남보다 더 많이 발견하는 예민한 촉이 있음. 모두의 귀한 자식들이 학교에서 작은 폭군들에게 시달리는 일상을10회에 걸쳐 나누려 함.
팔로우
영두리
케이크 매장을 운영하는 아내의 남편. 직책은 '아저씨'. 업무는 케이크 나르기와 매장정리. 그저 소소한 일상에 행복해하는 소시민.
팔로우
신현석
Rudolf Steiner를 이번 삶에 알게 되어 인간에 대한 앎 기쁨으로 배움을 즐겼습니다. 저서: <리듬의 힘, 느낌 교육> 퇴직하고 부인 돌보며 교육 되돌아보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최진우
30대 중반이 돼서야 돈공부를 시작한 공무원. 책, 강의, 그리고 실패 경험을 통해 배운 것들을 나누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도
두 딸을 둔 8년 차 직장인, 안식년으로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철학을 재구축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