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9
명
닫기
팔로잉
59
명
채리 김
사랑하고 여행하다가 글 씁니다
팔로우
이장원
본업은 건설 전문 변호사지만 동물을 좋아해 동물 분야 변호사 겸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모블랙
나다운 삶을 추구합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기복
꽃 한 송이, 하루 한 줄의 시. 하나님의 손끝에서 피어난 세상의 아름다움을 묵상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simpo
물(H2O)처럼 살고 싶은 우물 안 개구리. 상선약수. 정저지와
팔로우
혜아
낯선 도시들에서 얻어온 친절과 다정함, 그 진자 운동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helloiam
안녕 나의 세계.세계 여행 일기.
팔로우
어른왕자
27년차 방송국 PD, 동화작가, 웹소설가, 스토리텔러, AI 콘텐츠 크리에이터,라이브커머스,특전사장교,마라톤완주(42.195km), 독(讀)해야 산다.독(讀)한 힘.
팔로우
장노아 Noah Jang
자연, 사랑, 평등, 그림과 글
팔로우
리꼴
게으른 사람이에요 오래전 제주에서 잠시 살다왔습니다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By Bom
모든 태연한 것 뒤에 숨은 실마리를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글과 그림으로 이야기하고 싶어요.
팔로우
배종훈
낮에는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밤과 주말에는 여행하고, 그림 그리고, 글 쓰며 느긋한 외로움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슬
현직 방송작가로, 다큐멘터리와 드라마 대본을 쓰고 있습니다. 책, 음악, 영화만 있다면 혼자서도 충분히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팔로우
김일간
서비스 기획자 & UX 디자이너. 타인의 생각과 시선이 궁금한 공감집착자. 서비스 기획과 디자인에 대한 생각들. 그리고 세상에 대한 관찰일기.
팔로우
일상의 진
브런치에서는 가끔 그냥 제가 쓰고 싶은 글을 쓰는 사람으로 남겠습니다. 그것도 아주 가끔. 내가 원할 때만.
팔로우
김연천
그림일기
팔로우
윤현희
<미술관에 간 심리학>과<마흔을 위한 치유의 미술관>을 썼습니다. PhD in psychology , child neuropsychology & Authoring in art a
팔로우
잭 슈렉
보고 듣고 느낀 모든 것들을 글로 이야기합니다. 글을 쓰는 순간의 즐거움을 오랫동안 누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노라
일상과 역사와 문화를 그림으로 보여줍니다. 동서문학상 입상을 계기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삶과 그림을 꼭 껴안아 새콤달콤 맛이 든 인생을 살고,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