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1
명
닫기
팔로잉
61
명
친절한동자씨
너나 잘하세요 - 친절한 외국인 노동자
팔로우
어람
자유로운 영혼, 머리를 깎고 혼자 30여개 도시를 여행했다. 하지만 코로나 앞에 무릎을 꿇고 교사를 한지 어엿 4년, 다시 새로운 꿈을 찾아 코스타리카로 가다.
팔로우
더블리너
20대 영알못으로 시작, 어느덧 유럽 거주 9년차가 되었습니다. 해외에서 잘먹고 잘 살기 위한 연구 중 입니다. 해외취업, 대학원유학, 인권, 영어공부, 이민살이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화랑
화도 눈물도 많지만 주위에선 웃긴 사람으로 불립니다. 직장에서 느낀 분노를 생산의 원동력으로 삼으려 합니다. 창작을 통해 타인과 연결되는 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주차영
사회적 가족과 함께 성장해 온 자립준비청년 이야기를 썼습니다.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Rok 록
건강하게 숨쉬며 살기 위해 좋아하는 걸 하고 있습니다. 글쓰고 요가하고 여행하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적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게 많이 남아있어요.
팔로우
곰곰
창작집단 글과무대 극작가. 주로 공연을 하고 글쓰기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심순금
B급 에세이에 대단한 야망을 가지고 있음
팔로우
낮잠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경험하고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SOONT
소심한 성격을 지닌 중등교사입니다.
팔로우
sehrjung
현재 독일에 살고 있는 지구인
팔로우
한사랑
근 10년을 캐나다에 살다가 다시 돌아온 한국 초등교사.
팔로우
엘리펀트
공부하는 교사. AI, 코딩, 머신러닝, 빅데이터 등에 관심이 있어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 공부 과정을 기록하고자 하며, 더불어 교직 생활에서 기억에 남는 일들도 기록합니다.
팔로우
Edupreneur 크리스티나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람에게 영감을 주는 일을 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엄지현
런던에서 개발자로 일하는 대한영국 직장인
팔로우
스토너
데이터에서 가치를 발견하고 더 나은 삶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비전공자 전직 마케터, 데이터분석가로 도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뚜기
여행이 주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윤소을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고 유럽의 이방인으로 솔직한 이야기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옹심이
옹심이처럼 따땃한 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