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7
명
닫기
팔로워
47
명
정현민
사람 사이 머무는 감정을 조용히 들여다보며 일상의 틈새에서 피어나는 반짝임과 서글픔, 작고도 소중한 순간들을 노래하는 시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승탁
이승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르망
글을 쓰게 되면 순수한 기쁨과 고통이 함께 피어납니다. 이 순전한 아름다움의 결들을 사랑하기에, 계속 글을 쓰게 되나봅니다. 작은 글방, 다정한 걸음 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팔로우
최국만
동행과 회복을 기록하는 사람. 아내와 함께 버텨낸 시간, 젊은 날의 고비,귀촌의 사계절. 그리고 30년 방송 생활 속에서 만난 사람들. 삶이 내게 준 질문과 답을 글로 적어둡니다
팔로우
꿈꾸는 바람처럼
최근 5년간 근무했던 편의점을 폐업하고 막막한 요즘, 브런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꿈은 자유롭게 혼자 일하는 삶이며, 성장하는 모습을 브런치에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요.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Alex
도시의 소란 속에서 마음의 결을 잃지 않으려 글을 씁니다. 인문학과 역사, 심리학일 작은 정서로 바라보는 에세이를 저작하고 사유와 고요가 함께 머무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가애
가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지연
신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현욱주원지원
현욱주원지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최원영Nathan Choi
최원영Nathan Choi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니
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진주
박진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elania
melan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