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엇비슷
시골 우체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작은 마을, 조그마한 우체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 여러 사람들을 글로 그려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Rani Ko
20년 차 현직 초등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 글쓰기를 통해 또 한 번의 성장을 꿈꿉니다. 교육대학교 졸업 및 동 대학원 수료. 2025 브런치 "작가의 꿈 100인"에 선정.
팔로우
양문규
국문학을 전공하고 대학에서 오랫동안 한국근현대소설을 가르쳤습니다.
팔로우
E 앙데팡당
이화여자대학교 미술사 동아리 '앙데팡당' 입니다. 전시 감상문, 북칼럼, 화가나 작품에 대한 수필 등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미술사 관련 글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윤음
나에게 있는 것들 잘 써내고 싶습니다. 그 중 중요한 것은 언제나 마음이었으면, 이 마음이 어딘가에 닿았으면, 해서 씁니다.
팔로우
조여름
소소한 이야기들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summer_jo4
팔로우
겨울
책과 아이 곁에서 하루를 다듬는 사람입니다.빠르게 높이 쌓기보다, 오래 머무는 시간을 믿습니다.아이의 교육, 소비의 흔적, 느리게 성장하는 삶에 대해 기록하고 사유합니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페이지 스위머
그냥 엄마에요. 육아를 위해 전업맘이 되어, 아이들 키우면서도 나를 잃지 않기 위해 이것저것 기웃 거립니다. 살림 말고, 운동도 하고, 투자하고, 책 읽고, 글도 씁니다.
팔로우
포포
포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꽃보다 예쁜 여자
꽃보다 예쁜 여자가 되고 싶어 꽃을 만드는 공예가입니다. 물론, 외면이 아닌 내면입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카르멘
제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게 소원인 워킹맘, 필라테스 하는게 낙인 운동녀. 그리고 죽을때까지 내가 나로 살아갈수 있도록 글 쓰는 작가. 삶을 레모네이드처럼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레마누
출간작가. 매일 새벽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소설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꿈을 꿉니다. 꿈 하나를 잡고 나가는 삶은 늘 새롭고 신기한 일 투성이입니다
팔로우
소나타 그레이스
인생이라는 악보 위에 저만의 선율을 써내려온 이야기를 나눕니다. 시리즈 『인생의 변주곡』을 통해 제 삶의 교향곡을 여러분과 연주하고 싶습니다. 저는 오늘도 새로운 음표를 그립니다.
팔로우
으나
으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공쩌리
공직 입직 후 우울증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슬아슬하게 공무원으로 살고 있기는 합니다만...
팔로우
찌야
걷는 사람. 인생 후반전은 다르게 살고 싶다.
팔로우
정혜선
정혜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음
다른 세상(독서, 글쓰기)과의 극적인 만남 후, '나'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알아가는 중입니다. 습작을 시작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